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알게 된 또 하나의 인연! 국민 여동생 수지님!! ※연예인 수지 아님※

in #kr7 years ago

옆집 아저씨 ㅋㅋㅋ 얼마나 유쾌한 분이실지 궁금하네요^^ 사이좋게 코인에 물리고, 또 봉사도 다니시는 모습을 보니 새삼 스팀잇을 통해 만난 인연이 결코 가벼운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Sort:  

ㅋㅋㅋㅋㅋ 옆집 아저씨... 제가 글을 아재같이 쓴다고 저보고 아재라고 하네요 ㅋㅋ

부천 살고
단타도 치고
착한 일도 많이 하고 다니는것 같고
...
아이디 바꿔

부천단타천사

딱 삘오네

ㅋㅋ나 구로디지털단지임 ㅋㅋ 부천 아니고 ㅋㅋㅋ 밋업을 부천으로 간거고 ㅋㅋㅋ

사이좋게 ~~코인에 물리고 봉사도 다니니 전우애가 끈끈해지네요...

저희 성이 누님 앞으로 자알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