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알게 된 또 하나의 인연! 국민 여동생 수지님!! ※연예인 수지 아님※

in #kr7 years ago

부천 밋업을 통해 @sujisyndrome 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화하다 보니 동네 주민이라서 급 친해졌고 평소 수지님도 봉사에 관심이 많으셔서 더 친해졌어요!!

1517726891935.jpg

내친김에 바로 보육원도 같이 가서 얼마전에 입소한 아이를 후원해 주셨어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 학비도 꾸준히 지원해주신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마음이 참 따뜻한 분이셨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좋은 게 알면 알수록 옆집 아저씨 같아서 마음이 편해져요.
저는 이렇게 아재스러운 분이 동네에 살아서 참 좋더라고요.


최근에 어마어마한 하락장을 겪은 우리둘은 의기투합하며 천하제일 단타 대회를 열었답니다.

1517734840399.jpg

(나는 단타치라고 해놓고 본인은 셀카 찍으며 이쁜척하는 패기 보소...)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단타를 치고...
지금은 사이 좋게 물렸네요 ^^;;;;

DQmQh2T61XctpAuhjTHxXS4k56YaCf7EvSYBSPqB7Xt1xj7.jpg
(가즈아를 외치며 서로 토닥거리는...)

동네에 사는 분을 알게 되니 종종 어울리는 게 좋네요.
저는 구로 디지털 단지 근처에 거주하는데 가끔 이쪽에 계신 분들과 벙개를 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나중에 단체로 만화방 가서 짜장면 시켜 먹고 놀면 재밌을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절벽으로

가즈아!

아!

아!

아!

악!

털썩...

벼랑으로 가즈아 하심 안되는디.. ㅎㅎㅎ!!!

안 밀려가게 잘해야겠습니다;;;

단타하며 서로 밀어주기 보기 넘 좋습니다ㅋㅋㅋ좋은일 하시는 분은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절벽으로만 안밀리면 됩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 아저씨 ㅋㅋㅋ 얼마나 유쾌한 분이실지 궁금하네요^^ 사이좋게 코인에 물리고, 또 봉사도 다니시는 모습을 보니 새삼 스팀잇을 통해 만난 인연이 결코 가벼운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옆집 아저씨... 제가 글을 아재같이 쓴다고 저보고 아재라고 하네요 ㅋㅋ

부천 살고
단타도 치고
착한 일도 많이 하고 다니는것 같고
...
아이디 바꿔

부천단타천사

딱 삘오네

ㅋㅋ나 구로디지털단지임 ㅋㅋ 부천 아니고 ㅋㅋㅋ 밋업을 부천으로 간거고 ㅋㅋㅋ

사이좋게 ~~코인에 물리고 봉사도 다니니 전우애가 끈끈해지네요...

저희 성이 누님 앞으로 자알 부탁드립니다.

막짤은 가슴 아픈데 내용은 훈훈해요.
아재같은 수지님이라니 ㅋ
그럼 혹시 기린아님은 아...주..매?

...미? ㅋㅋㅋㅋㅋ

저는 왕언니입니다.

막짤....ㅋㅋㅋㅋ 단타의 끝은 물림이죠.

물릴줄 알면서도 치는게 단타의 묘미입죠...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취지로 만나신 좋은 인연이네요^^ 결론은 단타대회...화이팅입니다^^

맞습니다...지금은 단타만이 살길입니다..ㅠ,ㅠ

세상엔 얼굴도 예쁜데 마음도 예쁜사람이 많네요 :) 스팀잇에선 기리나님처럼 나눔봉사포스팅이 많아 반성도 하게되고 동기부여도 되고 좋아요 ! (물렸을땐 존버,화이팅 !!! )

이송이님도 곧 후원해주실 계획이랍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들이 늘고 있습니다!

앟ㅎㅎ마음씨 좋은 분들이 만나셨네요^^

성격은 아재시지만 정말 착하신 분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71.28
ETH 2598.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