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로 카메라를 사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계신분에 - 계신 분에
많으실테니까요. - 많으실 테니까요.
늦게 왔는데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아직도 있군요 ㅎㅎㅎ

아,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블록트레이드에서 받을 코인을
BTC보다 대시로 전송하시는 게 수수료도 적고(1/20수준일 거에요 아마)
속도도 빠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혹시 비트코인으로 바꾸신 이유가
따로 있나요? ㅎㅎㅎ

Sort: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수수료나 속도나 이런거 신경쓰기 귀찮아서 기본 값으로 했어요. 비교표 올려 주신 분이 계셔서 볼까 하다 ㅎㅎ 이유라면 신경쓰기 싫어서랄까요 ^^

속도나 수수료에 신경쓰지 않는 대범함이군요! ㅎㅎ 혹시나 특별한
이유가 있나싶어 여쭈어보았습니다.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