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톱.

in #kr7 years ago (edited)

뿌려먹는 - 뿌려 먹는
겸 해서- 겸해서

센터링님~ 오늘은 한창 배고파서 저녁메뉴 정할 시간에 올려주셨군요 ㅎㅎ 점점 게시시간이 버라이어티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아.. 뿌링클이라니, 저는 뿌링클에 같이 동봉되어 오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오래 먹기에는 약간 질리는 맛이라는 의견에도 공감합니다 ㅎㅎ 요즘 한국음식을 영어로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는데, 센터링님 글을 읽으며 '맛 표현'면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Sort:  

겸해서가 글의 맥락에 따라서 다르게 띄어쓰기가 되어서 혼란스럽더라구요 ㅎㅎ 좀 더 명확하게 알아 두어야 겠습니다.

앗 도움이 되신다기 기쁘네요 ^^ 써보면서 조금식 표현력이 늘어나는 것을 느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