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주 소소한 팁]로팀loteem 해지하기

in #kr7 years ago

저도 다재다능 면에서 소요 님은 정말 대단한 분이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거래소는 스팀 자체 거래소 말씀하시는 건가요? 혹시 추후에라도 도움드릴 일이 있다면 주저말고 말씀해주시면 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

Sort:  

아 감사합니다, 네 스달로 스팀을 깨작깨작 살려고 거래소를 몇번 갔었네요 ㅋㅋㅋ 듀리얼님의 지원 신청하려구요 ㅋㅋㅋㅋㅋ

아 말씀만으로도 너무 고맙습니다~~~ 네 듀리얼님의 최저보상을 신청하려고 스팀을 깨작깨작 사러 갔던 적이 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 처음에 그랬던 기억이.. 잘못하면 날라간다는 소리를 하도 많이 들어서 거의 벌벌 떨다시피 하면서 스팀 샀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은 보상을 통해 생기는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서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ㅎㅎ 이렇게 공감대가 형성되는군요. 그림그리시는 분들이 새벽에 댓글을 많이 달아주시네요. 소요님도 그렇고, 쪼야님도 그렇구요. 야행성인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