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소소한 팁]로팀loteem 해지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로팀.png

로팀은 @ludorum님께서 진행하시는 프로젝트로, 보팅을 통해 현재 약 1/8,000의 확률로 거액의 스팀달러를 손에 쥘 수 있는 저작권 침해와 같은 피해가 발생했을 시 사용할 용도로 기금을 모으는 프로젝트입니다. 로팀을 등록하면 @loteem 계정에 올라오는 게시물에 자동보팅하면서 로팀에 참여하게 됩니다.

로팀 해지.png

혹시 로팀으로 빠지는 스파가 생각보다 많아서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로팀 참여 등록 사이트
https://sign.dist.one/auth?type=auth&to=dist.one
에 들어가셔서 등록하실 때 입력한 비밀번호와 액티브 키 or 마스터키를 입력하시고, 왼쪽 가운데쯤 있는 쓰레기통 버튼을 누른 후에 액티브 or 마스터키를 한번 더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소요님.png

모든 공로를 @soyo님께 돌립니다. 해지방법을 몰라서 한참 찾아 헤맸는데 정말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소요 님은 예쁜 일러스트와 만화를 올려주시는 스타 스티미언이십니다.
최근 올려주신 글 중에서 '가즈아~~!'를 그림으로 아주 예쁘게 표현해 주신 게시물이 있는데,
https://steemit.com/art/@soyo/illustration-happy-steem-year
방문하셔서 보팅으로 마음을 표현하신 후, 팬이 되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Sort:  

소요님은 그림도 잘 그리시는 데 이런 것들도 다재다능하게 잘 아시는 것 같아요, 전 사실 스팀잇 기능들이 아직도 많이 헷갈립니다@.@(거래소 한번 갔다가 눈알이 핑핑-)

저도 다재다능 면에서 소요 님은 정말 대단한 분이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거래소는 스팀 자체 거래소 말씀하시는 건가요? 혹시 추후에라도 도움드릴 일이 있다면 주저말고 말씀해주시면 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

아 감사합니다, 네 스달로 스팀을 깨작깨작 살려고 거래소를 몇번 갔었네요 ㅋㅋㅋ 듀리얼님의 지원 신청하려구요 ㅋㅋㅋㅋㅋ

아 말씀만으로도 너무 고맙습니다~~~ 네 듀리얼님의 최저보상을 신청하려고 스팀을 깨작깨작 사러 갔던 적이 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 처음에 그랬던 기억이.. 잘못하면 날라간다는 소리를 하도 많이 들어서 거의 벌벌 떨다시피 하면서 스팀 샀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은 보상을 통해 생기는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서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ㅎㅎ 이렇게 공감대가 형성되는군요. 그림그리시는 분들이 새벽에 댓글을 많이 달아주시네요. 소요님도 그렇고, 쪼야님도 그렇구요. 야행성인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소요님 > 스텔라님 > 시엔님이 도와주셔서 드디어 해지하였네요!!ㅋㅋㅋ세분께 깊은 감사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