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여행 - 5일장 풍경이 참 정겹고 좋네요

in #kr6 years ago

영월은 여행하기 참 좋은곳이죠

동강도 있고 각종 박물관도 많아서 가족들과 함께가면 참 좋습니다

특히 영월 오일장 기간을 맞추면 정말 좋겠죠

동강변 뚝방길에 이렇게 서 있답니다

1.jpg

이번에도 영월 오일장에는 시골에서 가지고 나온 각종 나물들이 참 많네요

이것이 장보는 재미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서울에 살지만 강원도 여행은 이런 재미가 있어서 참 좋아요

2.jpg

한 분은 춥고 피곤 하셨는지 기대서 잠을 자고 계시네요

장을 옮기며 다딘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것 같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은 다 이렇게 사셔서 지금의 우리나라를 이끌어 왔지요

3.jpg

귀요미 야옹이들

영월 오일장에서 만난 귀요미 들입니다

좋은 쥔장 만나서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4.jpg

각종 생선도 많이 나왔네요

장구경이 좋은것은 이렇게 다양한 것을 볼 수 있는것 아니겠어요

그리고 먹거리

또한 시골 인심도 같이 느낄수 있구요

혹시 강원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오일장 한번 구경해 보세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요

5.jpg

잼난 장구경 하고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시골장은 참 재미 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선강탈 냥이 ㅎㅎ 완전 시골장터 분위기네요

시골장은 언제 보아도 좋은것 같아요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virus707님도 복된 명절이 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