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는 모습은 참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in #kr6 years ago

석촌호수 근처에 식사를 할일이 있어서 식사를 한후

오랜만에 호수를 한바퀴 돌았습니다

오랜 만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책이 있어서 근처에 있는 교보문고를 다녀 왔습니다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은 발건광과 식이요법입니다

1.jpg

흑백 사진인데 잠실 교보문고 들어가기 전 입구에 이렇게 사진으로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책읽는 모습이 참으로 진지해 보여서 이렇게 몇컷 찍어보았습니다

2.jpg

아무곳에나 앉아서 책을 보고있는 모습

저는 아직 그럴만한 여유가 없는것 같아요

몸에 힘을 더 빼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3.jpg

노년의 신사가 책을 보고 있는 모습

저도 저분 처럼 곱게 늙고 싶은 마음입니다

4.jpg

참 보기좋죠

너무 인상적인 사진입니다

5.jpg

너무 진지한 아이들의 책읽는 모습

모두들 아름답게 보입니다

잠실 교보문고를 나와서 운동겸 잠실대교를 걷기로 했습니다

6.jpg

책을 본다는 것은 참으로 아름다운 것입니다

Sort:  

요즘 이북으로 책을 읽는데 책을 읽는다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책을 많이들 읽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책 읽는 모습 요즘은 정말 보기도 힘들죠.
전자책 영향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책장 넘기는 것과 느낌이 다르죠.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그런 통계도 저도 보았어요
가끔은 책장 넘기는 사각 사각 하는 소리가 좋은것 같아요

책 읽는 습관은 정말 중요해요. 모습이 다들 아름답네요. ^^

사진을 보기만 해도 정겨운것 같아요
ㅎ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도 평안한 한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