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손님

in #kr6 years ago (edited)

차돌박이를 좀 굽고, 된장 고추장 섞어 쌈장을 만들고 텃밭에 상추를 뜯으러 갔다가 만났네요.
소스라치게 놀라긴 했지만..두꺼비는 복을 가져온다는 이야기가 있죠? 좋은 일이 있으려나 봅니다.
아내와 아이들도 구경을 나왔는데.. 살아있는 현장학습이 되었네요.
꺄~악~~!!!두꺼비를 처음본 아내의 감탄사입니다.

IMG_0029.JPG. IMG_0036.JPG

IMG_0035.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첫번째 사진에선 두꺼비가 얼마나 위장을 잘했는지 잘 보이지가 않았네요 ㅎㅎ

저도 상추 뜯으려고 손뻗었다가 깜짝 놀랐답니다. 귀찮다는듯이 스윽 움직이길래 ㅎㅎ

웬 숟가락?
했는데 두꺼비네요~
예전에 두꺼비 징그럽고 무서워 했는데 안 본지 하도 오래되니 반가운데요~

저도 놀라긴 했지만 반가웠답니다.반갑습니다.

부추 지킴이! ^^

ㅎㅎ 반갑습니다.

살짝 무섭기는 하군요 ㅋㅋ

네... 간만이 보니 저도 익숙치 않더라구요! ㅎㅎ

토실토실하니 귀엽네요 ㅋㅋ 만지기는 싫지만요 ㅋㅋ

생각보다 덩치가 큰놈이어서 선듯 만지긴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두꺼비 등에 독이있다는 이야기도 있고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