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국의 IN-N-OUT?? 크라이치즈버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ur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힘내서 글을 써봅니다!!
그 놈의 여행글은 도대체 언제 시작하는 거냐고
옆에서 자꾸 찌르는 분이 계신데...
9월 안에 전부 업로드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

Imgur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CRYCHEESEBURGER)
경기 부천시 지봉로34번길 19(역곡동)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바로 우리 동네 맛집!!
'크라이치즈버거'입니다!!
우와아아아아아아~~~~
자타공인(?) 한국의 인앤아웃으로
불리는 곳인데요.
인앤아웃을 아직 못 가봐서
비교는 나~중에 해볼게요ㅜㅜ
부천 심곡점, 역곡점, 강남 삼성역점
현재 총 세 군데의 매장이 있습니다.

Imgur

크라이더블치즈버거(CryDoubleCheeseBurger) 4,200원
크라이더블치즈버거 세트(Set) 7,000원

집에서 걸어서 한 20분 밖에 걸리지 않더라구요.
그런데도 혼자 가보긴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7월 9일 아는 형님과 함께 첫 방문!!
벌써 두 달도 더 지났네요 :O
저희 둘 다 더블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그냥 치즈버거는 단품 3,000원/세트 5,800원

Imgur

감자튀김(Potato Fries) 2,000원
치즈감자튀김(Cheese Potato Fries) +1,500원

감자는 하나는 일반 감자튀김으로 했구요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는 치즈로 변경!
치즈그릴드어니언이랑 소스가 올라가요
다른 곳에선 치즈가 너무 빨리 굳어서
먹기가 힘들었는데 여기는 끝까지 맛있게
그렇다고 과하게 짜지도 않고 존좋!
그냥 감튀를 시키셔도
케첩 펌프가 구비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펌프해서 찍어드실 수 있어요~~~

Imgur

모든 음료(All Soda Drinks) 1,600원

세트를 시키시면 저렇게 귀여운 컵을 주는데요
음료는 무.한.리.필!!
가격을 따져보니 세트가 800원 저렴하네요 ㅎㅎ
옆에 있는 디스펜서에서 얼음과 음료를 담고
컵뚜껑과 빨대까지 챙기면 준비 완료~
기본적인 탄산음료들이 있구요
레몬에이드랑 체리에이드도 있어요!!
저는 체리에이드랑 사이다랑 섞어마셨어요

Imgur

그리고 9월 10일, 이번엔 아는 동생과 재방문!
버거를 주문하실 때 양파를 변경할지 여부와
피클을 추가할지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600원을 더 내면 파인애플도 추가가능..
인데 그걸 포스팅 쓰면서야 알았네요...(훌쩍)
다음엔 치즈버거에 파인애플 추가해서 먹어야지
저번엔 없던 4X4, 3X3 버거도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인앤아웃 주문법을
벤치마킹한 것 같아요
'패티개수' by '치즈개수' 이런 식으로 주문하는
시크릿 메뉴가 있대요

Imgur

애니멀스타일(Animal Style) free

또 다른 옵션이 새로 생겼는데
하나는 번 대신 양상추가 나오는 버거
그리고 다른 하나가 바로 애니멀스타일!!
소스피클이 추가되는 버전이에요.
사진만 봐도 소스 듬뿍이 느껴지시나요 ㅋㅋ
물론 추가 비용은 따로 없어요~~~
느끼한 게 팍팍 땡길 때
도전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BY2TpBAAHMS/

많은 분들이 봐주시길 바라겠고!
보팅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워 업 100%!!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리뷰] 원샷원킬! 참이슬 두꺼비 에코백 개봉기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부천시 지봉로34번길 19(역곡동)_]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teemit.jonghoon/in-n-ou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곳은 정말 맛있는 집인가보네요.
엊그제도 스팀잇에서 이 집 음식 소개글을 본 것 같은데..
오늘 또 올라왔네요. 조만간 부천 사는 형을 본다는 핑계로.. 가봐야겠어욯
줄이 길다던데... 미리 형이 줄 좀 서줬으면....

가격대도 수제버거집치고 합리적이고 맛있고 맛있고 맛있습니다. 부천엔 심곡점이랑 역곡점 두 군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맛점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버거 너무 좋아 하는데~
가봐야 겠어요

꼭 먹어보세요 진짜 후회는 안 하실 거에요!!

인앤아웃이랑 비쥬얼이 99.99% 똑같네요ㅋㅋㅋ

아 그런가요?? 저도 언젠가 인앤아웃을 먹어볼 날이 오길...

버거 패티 사이로 흐르는 치즈!! 감자튀김!! 진짜 군침도네요 :o
9월안에 올리신다는 여행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했어요~~보팅도 감사드립니다!!

주문팁 잘 기억하고 있어야겠어요~~수제버거 좋아하는 남푠 데리고 출똥해보겠습니다. 보팅도 팔로우도 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두 분 다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