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원샷원킬! 참이슬 두꺼비 에코백 개봉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ur

리뷰치곤 소박한 개봉기!!
시작~
지난 주에 한창 핫했던 참이슬 두꺼비 에코백!
옥션에서 5일동안 매일 선착순 600명
총 3,000명한테만 한정판매
가격은 100원에 무료배송~
저는 3일차인 수요일에 해볼까?
하고 들어갔다가 덜컥 성공했어요

Imgur

지난 주 안에 받을 줄 알았는데
결국 어제 택배상자가 도착~
뜯어보니 이런 포스터가 있더라구요.
사실 에코백은 장바구니보다도
패션 아이템으로 쓰인다는 게 함정이죠

Imgur

"이슬먹자"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는
마치 옛날 국수가 떠오르는 포장지를 뜯으면

Imgur

수줍게 두꺼비 등장!!
근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좀 무섭게 생긴 것 같기도??

Imgur

그래도 펼쳐보면 세상 귀여운 자태를
뽐내며 손잡이에 매달려있네요 ㅋㅋ
크로스 & 숄더 두 가지 코디가 가능하구요
오늘 착용해본 결과 숄더보단 크로스가 bb
이상으로 짧은 개봉기를 마칩니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BY5OJmPgWKb/

많은 분들이 봐주시길 바라겠고!
보팅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워 업 100%!!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맛집] 한국의 IN-N-OUT?? 크라이치즈버거!!

Sort:  

와 100원이라니 탐나네요 +_+

선착순이라 금방 끝날 것 같지만...갖고싶네요 ㅋㅋㅋ

지금은 집에 곱게 모셔져있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