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안암역 맛집 '치킨퐁' (프랜차이즈) 소개합니다 !

in #kr7 years ago

독특한 느낌의 치킨이군요! 오늘 낮에 치킨 시켜먹었는데..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야식은 안먹거든요. 물론 낮치킨과 밤치킨은 다른 음식입니다만)

맛있겠습니다. 약간 오꾸닭같은 느낌이랄까?
보팅을 못드려 매번 죄송합니다 ㅜㅜ 또 찾아오겠습니다.

Sort:  

항상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 ㅎㅎ
팁이 있다면 밤 12시 쯔음 치킨을 먹으면 치킨한마리를 이틀동안 나누어 먹는거라 살이 안찔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이 정말 안찔까요?
(나는 속지 않아!!!!)

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랍니다 !

ㅋㅋㅋ 어제 먹었던 치킨 포장지에도 그렇게 쓰여 있더군요.
안속아 ㅜㅜ 이젠 한달간 치킨 안먹겠습니다!

한달간 치킨을안먹는건 불.가.능 합니다 :))))))))

사실 자신은 없습니다..
ㅠㅠ

치킨은 완전식품이니 드셔도 됩니다 :)
항상 맛치킨하세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내일 꼭 시켜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4.81
ETH 2971.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