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안암역 맛집 '치킨퐁' (프랜차이즈) 소개합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자주 가는 치킨퐁 후기를 써볼까 해요

치킨퐁은 전국적으로 분포되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이에요

프랜차이즈 가게지만 배달 전문이 아니기 때문에 이름은 못 들어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치킨퐁에는 치킨전문점 답게 일반 치킨부터 오븐구이, 베이크구이 등이 주된 메뉴로 있어요

그리고 치킨퐁의 핵심은 맥주 !! 인데요 !!

바로 좌석마다 맥주쿨러가 있어서 드시는 동안 계속 맥주를 차갑게 해서 먹을 수 있어요 !

가르텐비어라고 아시면 그 맥주쿨링 시스템과 비슷한데 같은 계열이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자주 먹는 메뉴는 치킨퐁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블랙페퍼치킨(17,000원)과

비쥬얼이 끝내주는 어니언치킨(18,000원) 이에요 !

그럼 군침도는 사진 한번 보고가실께요 ! ㅎㅎ

1.jpg

3.jpg

위가 어니언치킨 이구요 아래가 블랙페퍼치킨이에요!

어니언치킨은 보시다시피 양파의 양이 엄청나요 !

매운맛이 빠진 아삭한 양파와 달달한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구요

기본적으로 순살치킨으로 나와서 양파랑 같이 싸먹기가 편해요 !

그리고 블랙페퍼치킨은 말그대로 후추 베이스의 치킨인데

후추의 향이 가미된 짭조름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워낙 자주 가는 가게라서 이외의 다른 메뉴들도 많이 먹어봤지만

저는 이 두 메뉴를 강력히 추천드리구요 ! 이 메뉴랑 더불어서 시원하게 유지되는 생맥주

꼭 드셔보세요 강추해요 ! ㅎㅎ 치킨퐁은 전국 곳곳에 있으니 지나가다가 보이시면

한번 쯤 들어가서 꼭 드셔보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 맞팔하고 많은 소통해요 ㅎㅎ :)

2.jpg

Sort:  

보리팔해요~

감사합니다 :) 맞팔할께요 !!

치킨냠냠ㅋ

냠냠냠냠

치킨 좋아하는데 군침도네요ㅎㅎ치맥은 진리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조만간 축구나 야구보면서 치맥하러 또 가야겠어요 ㅎㅎ

어니언 치킨 대박이에요 >.< 완전 제스타일 비주얼 ㅠㅠㅠㅠ 양파사랑합니다.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보리팔하고 갑니다 :)

시중에 파는 치킨집 어니언치킨 중 단연 으뜸 비주얼을 자랑하죠 ! ㅎㅎ 저도 맞보리팔할께요 자주뵈요 !! :)

독특한 느낌의 치킨이군요! 오늘 낮에 치킨 시켜먹었는데..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야식은 안먹거든요. 물론 낮치킨과 밤치킨은 다른 음식입니다만)

맛있겠습니다. 약간 오꾸닭같은 느낌이랄까?
보팅을 못드려 매번 죄송합니다 ㅜㅜ 또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 ㅎㅎ
팁이 있다면 밤 12시 쯔음 치킨을 먹으면 치킨한마리를 이틀동안 나누어 먹는거라 살이 안찔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이 정말 안찔까요?
(나는 속지 않아!!!!)

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랍니다 !

ㅋㅋㅋ 어제 먹었던 치킨 포장지에도 그렇게 쓰여 있더군요.
안속아 ㅜㅜ 이젠 한달간 치킨 안먹겠습니다!

한달간 치킨을안먹는건 불.가.능 합니다 :))))))))

사실 자신은 없습니다..
ㅠㅠ

치킨은 완전식품이니 드셔도 됩니다 :)
항상 맛치킨하세요!!!!! ㅎㅎ

우와 !! 닭도 상당히 큰 것 쓰는집 같네요 !? 보팅파워가 모자라서 죄송합니다 ㅠㅠㅠ

읽어주시고 댓글까지 달아주셨는데요!! 감사합니다 :) 닭이 통통하죠 ㅎㅎ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뵈요 :)

예전에는 비싸도 BBQ가 그나마 닭을 큰 것 썼는데, 여기도 이제는 작아졌더라구요 ㅡㅡ ;; 프랜차이즈 제외한 닭집을 찾는중인데 저집이 딱 그거네요 !

배달하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 배달을 안해서 아쉬울 따름이에요 ㅜㅎㅎ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한데 말이죠 ㅎㅎ 동네에 검색해보시면 있을 수도 있으니 찾아보세요! ㅎㅎ

우아ㅎㅎㅎ치킨퐁! 기억할게요^^

넵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맥주를 차갑게 계속먹을수있다니 너무좋네요! 역시 맥주는 차가워얗ㅎㅅ

맞아요 !! 여름에 시원한 맥주한잔하면 캬!

Congratulations @pgk00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헉 저도 치킨퐁 무척 좋아합니다 ㅎㅎ
신기하네요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98.89
ETH 2962.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