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naco ICO 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

in #kr7 years ago

첫 포스팅이시라고 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마침 모나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개인적으로 여러 자료를 통해 검증도 해보려 했었습니다만, 제한적이고 편향된 자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올려주신 글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트 남기고 합니다. ^^ 늘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저도 ICO 에 관심이 많아 찾다가보니 ㅎㅎ..

bancor 에도 관심을 가지긴 했는데, 이 글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scam 소문이 많이 돌고 못 미더워서 안했죠.

마진 거래랑 비슷한 느낌... 이번에 bancor 는 상장했더군요. 과연 판매가 될련지는 모르겠지만..

몇몇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ICO들로 인해 시장의 관심이 폭증하다보니 요즘에는 우후죽순으로 ICO가 출시되고, 그에대한 검증도 사실 어려운 현실입니다.
아무리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지만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지요 ^^

네 ㅎㅎ 그렇죠 ㅎㅎ 근데 ISO 는 오타신가요? ㅎㅎ

아 .. 감사합니다. ^^;;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