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족산성 황톳길steem.com (65)in #kr • 8 years ago 계족산 황톳길에 맨발로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 힐링의 장소로 추천 한다. 대전 계족산 장동 산림욕장 힐링을 즐기는 사람들~ 계족산 성 서문터를 오른는 데크 계단을 오르게 된다. 계족산성 봉수대 방향으로 가면서 찰칵~ 계족산성 봉수대에서 바라본 대청호 전경 겨족산성 남문터를 지나 하산을 했다.
눈으로 힐링하고
맨발로 힐링하고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계족산 답게 황토길 이네요.
활기찬 하루 되셔요.^^
맨발로 걷는 사람이 많이 보이는 곳이 계족산 이더군요.
계족산 몇번 가봤는데 산안쪽만 걸었네요..
외곽도 있네요.
맥키스 컴퍼니 조웅래 회장님이
처음 만들었다는 계족산황토길이군요.
맨발로 걸어가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황톳길이 14km 입니다.
멋지네요~
나들이 하기좋은곳이에요
가족과 함께 찾아가도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