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귀요미 개발자에게 쪽쪽 빨렸습니다. ㅎ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앗.. 이 정도는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설마 직접해 보면, 온갖 부조리 다 발생하는 것은 아니겠지유 ??
(허긴 안 그러면, 개발 이겠음까만..)

Sort:  

steamsteem 굳굳. 다행이네요. ㅎㅎㅎ
아무 문제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한 번 해보세요. ㅎㅎㅎ
저는 아직 쉽고 에러 안 나는 걸 위주로 합니다. ㅋㅋ

정말 해 보고 싶은 것 중의 하나에요.

홍길동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몸을 몇개를 만들어서 해 보고 싶은 것 다 해보게요..

steamsteem ㅋㅋㅋㅋ 저도요.
저도 처음에 회사 입사했을 때 홍길동처럼 몰을 나눠서 해보고 싶은 것 다 해보고 싶었는데요 ㅎㅎㅎ 우와 지금 엄청 잘 되고 계신 상태네요. 멋집니다. 저도 곧 그런 기분이 들면 좋겠군요. ㅎㅎㅎ 저도 홍길동 되고 싶습니다. ㅎㅎㅎ

지금 잘되고 있는 상태는 아니고요,
한때는 몸이 7개라도 모자란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제는 거의 체념 모드였는데,
요즘 아데르날린이 부쩍 솟아오르네요.

steamsteem 오늘은 저도 똑같은 기분이에요 ㅎㅎㅎ 진짜 에너지가 넘쳐요. 이럴 때 뭐라도 좋은 걸 자꾸 많이 만들어보고, 좋은 걸 자꾸 많이 해봐요. ㅎㅎㅎ

홧띵입니다.

일단 이번달 잘 마무리 하시지요.

고맙습니다. 화이팅 화이팅. 이번에는 정말 뜻깊은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