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래의 AI Speaker는 누구?

in #kr6 years ago (edited)

네,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에 알렉사가 원활히 된다면, 가장 유용할 것 같아서요..
아마존이 가격도 제일 착할 것 같고요..

스피커 만으로는 뭔가 한계가 있지 않을까 생각..

하긴 24시간 대기하기에는 스피커가 더 나을 것도 같긴 하네요.
스피커의 장점..

저는 불 같은 것은 직접 몸으로 때우자는 취지라..
저는 불 같은 것 (iot 전등 온오프 등) 은 직접 몸으로 때우자는 취지라..

--

위 댓글 단 뒤에 다시 한번 검색해 보았는데요,
일단 어느 정도는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한번 사서 적용해 보는 것으로 일단 결정은 했는데요,
실제 구입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국내 판매는 없는듯하고, 배대지 이용하든 해야 할 것 같아서요.. ??

--

여쭙는 것이 이상하지만, 혹시 s 관계자 이신지요?
익명성 훼손가능해서, 대답 안하셔도 이해합니다.

Sort:  

오웃 댓글을 거의 포스팅수준으로 해주셨네요ㅎㅎ저도 항상 몸으로 겪어보는걸 좋아합니다 ㅎㅎ 아마존이 가성비로 가장 주목 받지 않을까요?마지막답은ㅎㅎ

음.. 제 글에 약간 오해될만한 부분이 있었네요.
고쳤습니다.

저는 불 같은 것 (iot 전등 온오프 등) 은 직접 몸으로 때우자는 취지라..

--

혹시 s 관계자이시고,
스맛티비 불만사항 개발쪽에 전달이나 반영이 가능하다면,
적어보고 싶은 내용이 있어서요..

as 등에는 이야기해도, 전달이나 하는지 알수가 없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