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래글] 잊혀진 노래를 찾아서... (부제 : 아 그노래 제목이 뭐더라) - 2 -

in #kr6 years ago (edited)

훔.. 오래전에 한때 교육계에 있을 때, 제자 부친이 보니엠 악단? 어쩌고 하는 소리를 얼핏 들은 적이 있는데, 아는 노래네..
아냐, 기억이 흔들리는데, 보니엠 악단이 아니고 딴 이름의 악단이었을 수도 있겠다.
맞을 확율 70% 정도..

ㅎㅎ 그 제자가 오래전에 교수가 되었다는 것을 인터넷에서 우연히 보게 되더군..

Sort:  

와우 교육계??? 완전 인텔리 형님이셨네 ㄷㄷ... 우리 아버지도 교수님이신데 혹시 아는분일지도...ㅋㅋ

그 수준은 아니고. ㅋㅋㅋ 사교육계..

선택하라고 한다면, 교수님 보다 교수님 아들이 더 좋다고 봐.. ㅋㅋ

흑흑 나같은경우엔 노랑색에서 황색되버렸음... 부모보다 못난경우지 ㅠ

희망을 가지고 존버 해봐. 좋은 일이 생기겠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51.48
ETH 2421.3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