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 한권의 엄청난 나비효과: 태평천국의 난 (19세기 최대 군사분쟁)

in #kr6 years ago

태평천국 관심있어 찾아놓고,
읽으려다 못읽고, 읽으려다 검색 내용 날아가고 하던 내용인데,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네요.
감사..

이제 검색할 필요없이, 쬐그만 고냥이 얼굴만 기억하면 되겠군요. ㅋㅋ

Sort:  

감사합니다. 제가 대신 엄청 읽어서 요약정리했습니다. 편한 시간 보내세요^^

뭔가 있어서 태평천국을 검색했었는데,
무엇때문에 태평천국을 검색했는지 잊어버렸네요.

암튼 관심 내용이라, 약간 깜직 건방져 보이는 고냥이 다시 찾아올께요. ㅋㅋ
엄청 읽어서 요약 정리.. 대단히 감사..

아.. 제가 찾아놓고 못본 것은
태평천국
이 아니라,

변법 자강

이었던 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