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픽] Steempeak 스팀잇의 미래를 오늘 보다!

in #kr6 years ago

본문글에 댓글 단 다음에
따로 보팅만 하려고 하니,
빈 댓글로는 본문글에 보팅 못한다는 문구가 나오면서 안되네요.

이런 것도 댓글 없이 보팅만 가능하도록 별도로 분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댓글에는 보팅과 댓글이 분리되네요.

본문에는 안되는 듯..

대신 여기 댓글에 보팅 드립니다.

Sort:  

앗,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긴 하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는 제가 감사 하쥬..
좋은 것 만들어 주셔서..

앗! 오해를 ...저는 스팀픽은 소개만 했습니다 ^^ 스팀픽팀이 만든 피크몬이라는 서비스의 한글화는 지금 돕고 있습니다 ^^

아.. 그렇군요.
제가 님의 글을 잘못 보고 넘겨 짚은 것 같네요.
스팀픽 팀을 돕는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기여가 있으시다고 보고요,

제가 볼 수 있도록 잘 요약해서 올려주신 것만 해도,
저의 미미한 보팅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58.56
ETH 2273.2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