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도 할 수 있다!! 작곡!!#1

in #kr6 years ago

와우.. 대박..

꼭 공부해보고 싶었던 것이 작곡이었습니다.
저승가기 전에..

아주 기대됩니다.

ㅋㅋ 마지막 사진, 30년 전에 저 포즈로 찍은 사진이 있는데, ㅋㅋ
어디 있으려나 함 찾아서 스캔 해봐야겠네요..

스팀과 님 덕분에 이승의 한을 풀것 같다는..

7일 이상된 글이라 미약한 보팅이나마 못하는 것이 아쉽네요.
뒷 시리즈들 있는 것 같은데,
하나씩 따라하면서, 가 봐야 겠군요.

현실세상 채굴이 앞길을 막겠지만.. ㅠㅠ

Sort:  

부족한 실력이라 설명을 잘 못해서ㅠㅡㅠ
진도는 아직 많이 안나갔으니 천천히따라오셔도 될듯해요.누군가에게 알려준다는게 생각보다 쉽지않네요! 홧팅입니다!

미약하나마 여기 대신 보팅합니다.
작곡 알켜주시는 것은 풀보팅 하고 싶은데, 파워회복 기다려 풀보팅 해주기로 한 글들이 몇개 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또 있겠지요. 암튼 대단히 감사..

헙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