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41. 날라리 운동권이라는 낙인!

in #kr6 years ago (edited)

'최대한 이쁘게 하고 들어가서.. 마치 연인처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지나가면..
나름은 불신검문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었기에..

그런 텍 (작전) 을 받아서..
성공적으로 임무 수행!! 을 많이 했던 것. 이었다. ㅋ'

-->

사회적으로 국가적으로
큰일하는 오빠들
욕정을 해소 해 주는 일들도
혹시 수행하지 않았을지

궁금해지네요..

PD 가 선점했던 노동당을 NL 이 깨고 들어 가는 과정에서
그런 약점들을 이용했다는 소문도 들리는 것 같고,

안 모의 미투 사건이
동일한 포맷으로 NL 내부의 권력 다툼이라는 소문도 있는 듯하고,

그런 이야기들이 일부 돌고 있어서,
내부자 였던 것 같아서 한번 여쭈어 봅니다.

Sort:  

흠.. 굉장히 모욕적인 질문. 이시네요.
적어도 제가 아는 한은.. 그런 일은 절대! 없었습니다!!

(조금이라도 그런 일이 있었다면.. 제가 이렇게..
공개적인 글을 쓸 수가 있었겠습니까? ㅋㅋㅋ)

대체 어디서 그런 이상한 소문을 들으셨다는 건지..
요즘에 판을 치는 가짜 뉴스에 속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