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충:아침] 수퍼맨, 아침은 먹고 가야지..
[식충:아침] 수퍼맨, 아침은 먹고 가야지..
( https://steemit.com/kr/@steamsteem/52qbmn )
2018.03.19.월.09:48 , by steamsteem
주말에 약간의 공포가
환시장을 휘몰아친 것 같은데,
https://steemit.com/kr/@steamsteem/vqcdl
좀
줍줍하셨는지요?
댓글 확인하다보니,
아침 못드셔서 배고프다는 분들 계시군요.
https://steemit.com/kr/@steamsteem/3ve4wj
삼식이 밥충은
아침을 밥으로 국으로 든든하게 먹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지 않으면,
점심도 되기 전에 손이 떨려요..
대댓글 달아드린 김에,
다른 분들께도 노래 하나
조공 올려본니다.
===
아침 챙겨드세요..
(수퍼맨... 아침은 먹고 가야지..
--> 수퍼맨의 대답을 정확히 달아주시는
선착순 1 분 께
제가 보팅 시점 기준으로
$1 정도 내외의 보팅 한번 쏩니다.
기회는 각자 일주일에 한번씩만.. )
ㅋㅋ
노래 하나 조공 올립니당.
youtube.com/watch?v=giiw2rLX3DY
(아래 그림 클릭하면 동영상과 노래 나오고
위 퀴즈 정답 확인하실수 있습니당. ㅋㅋ)
노래는
노라조, 수퍼맨
아부지~ 걱정은 하지마세요~
땡입니당. ㅋㅋ
기회는 한번씩만..
ㅋㅋ
너무 응모자가 없어서,
기회를 각자 1주일에 한번씩으로 고쳤습니다.
원글 보상 끝난 뒤에도 정답자가 없으면,
정답 잘 확인하시고,
다시 한번 도전해주세요.
ㅋㅋ.
글 자세히 읽어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이 노래를 아시다니 ㅎㅎ 흥겨운 곡이죠. "형"이라는 발라드도 나름 괜찮더군요 ㅋ 편안한 한 주 보내세요~
형..
노라조가 그런 노래도 불렀군요.
안어울리게 ㅋㅋㅋ
ㅎ네. 좀 안 어울리는 듯 하고 예전 "청춘FC"라는 KBS축구프로그램에서 주제가로 쓰여서 알게된 곡인데요. 또 다르게 보면 노라조 노래 특유의 느낌이 있더라구요. 가사도 나름 좋구요. 물론 두 노래 다 어디서 쉽게 부를 수 있는 노래는 아닙니다만ㅎㅎㅎ
"형" 가사
삶이란 시련과 같은 말이야 고개 좀 들고 어깨펴 짜샤
형도 그랬단다 죽고 싶었지만 견뎌 보니 괜찮더라
맘껏 울어라 억지로 버텨라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뜰테니
바람이 널 흔들고 소나기 널 적셔도 살아야 갚지 않겠니
더 울어라 젊은 인생아 져도 괜찮아 넘어지면 어때
살다보면 살아가다 보면 웃고 떠들며 이날을 넌 추억할테니
청춘FC가 메이저 프로팀 못 간 축구선수 출신들이 팀을 꾸려서 도전하는 프로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노래도 딱 어울리는 선곡
청춘 FC..
비슷한 무슨 야구단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파주에 있었고, 야구좋아하던 무슨 젊은 벤처 투자가가 설립했고,
한때 김성근 감독이 맡았던..
Vote exchange site https://mysteemup.club. Check apps (mysteemup.club) https://steemconnect.com/apps/
위 링크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계정 탈취 목적의 사기로 보입니다.
아니면 알려주세요.
.
.
Never click the above link.
It seems to be a scam site to steal your passwo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