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충:환율] 드디어 곡소리?
[코인충:환율] 드디어 곡소리?
( https://steemit.com/kr/@steamsteem/vqcdl )
2018.03.18.일.10:27 , by steamsteem
드디어 곡소리 들리기 시작했다는데 ??
.
.
.
.
버핏이 한말은
곡소리 정도가 아니고,
.
.
거리에 피가 철철 흘러넘치고,
시체들이 산을 이루어야
.
.
.
매수시점이라고 했음.
.
.
.
자..
곡소리 내던 사람들이
더 이상 현실세계의 자금 압박을 못견뎌서 내던지고,
내던져도 수습이 안되어
현실 세계의 칼을 맞는 사람 생겨서
거리에 피가 철철 흐르고,
.
.
그 중에는 거리에 시체가 나뒹굴고
시체의 산을 이루고,
.
.
사람들이 두려워 도망가고,
.
.
그래야 매수한다고요..
.
.
.
지금일까요?
아직 아닐까요?
언제쯤 ??
아래 스크롤 만땅하시면,
제 생각을 알려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각자 판단으로 !!
For future viewers: price of bitcoin at the moment of posting is 7750.50USD
whether your comment is by human or bot,
it is timely information, for later record.
Thank you.
This is a good post, followed you so keep them coming.
thank you.
There are some posts of yours which interest me.
I will read them later.
매수 시점은 각자 판단으로!! ㅎㅎㅎㅎ
오늘도 곡소리 나는 하락장이네요 ;;;; 대신 반등이 찾아오면 무섭게 또 오르겠지요...
제 본문 글의
제목과 본문에는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는
상당히 중요한 메시지를
은연중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서,
여유가 좀 생기면,
그걸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너무 무섭슴니다요!
확신을 가지고도,
두려워 지기 시작한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시간의 시련을 견뎌내야
진정한 확신이 되겠지요..
비트 3천대까지 떨어지면 진짜 그때가 될 것 같은 예감이..
$3000 usd 대라면,
w400만원대를 말씀하시는군요.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는 마음이 있어야
현명하다고 봅니다.
저는 현실세계 국방과 안보에서의
최악의 상황에
더 대비해야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입장입니다만..
제가 써놓은 글이 있어서 한번 링크 달아 봅니다.
https://steemit.com/kr/@steamsteem/cv7oi
16회 보팅을 드립니다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애써 코인지갑 잔고 확인을 안하고 있습니다 ㅜㅜ
감사.
스팀에서 첫 당첨 인것 같습니다.
기분 조으네요.
저는 스팀잇을 좀 재미나게 하려고 찔끔찔끔 사려합니다 ㅎ
주식은 기업도 보고 세상 돌아가는거 보아가며 하는데 코인은 심리만 봐야할까요?
아직 기준이 안잡힙니다. 개인적으로
본인 성향따라 하는 것이 정답일 것으로 봅니다.
ㅎㅎ 맞습니다 ㅎ 철저히 남들과 반대로매매해야 손실없이 수익이 나는 곳이 이바닥이죠 ㅎ 늘 성투하시길^^
감사.. 님 투자 관련 글을 공부해 보고 싶은데, 틈을 못내고 있네요.
천천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곡소리가 좀 모자르죠...ㅎㅎ
다들 거리에 피가 흘러 넘치기를 기다리며,
총알을 세어보고 있을 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