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클럽, 순번 돌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테니스 클럽, 순번 돌기

original: 지역 테니스 클럽 밴드, 2018년 2월 24일 오후 1:13 24 읽음
steem : steamsteem, 2018.02.26.월.19:00 ust+9

20180224화0710_tennisCourtEmpty.jpg오늘부터 코트는 완전한 봄이 된 것 같습니다.

(2개코트 사용하는 복식 클럽의 예입니다.)

예전에 클럽 초보시절에
클럽 누군가에게서 들었던 충고 한마디에 감동 받았는데,
모든 회원님들께 전해 봅니다.

당일 나온 사람이 8명 이하일 때는 예외일 것입니다만,
8명 초과라, 대기하시는 분이 있다면,

한게임을 끝나고, 대기하고 있는 사람이 4명 이하인 것으로 보일때도,
경기 끝낸 사람은 4명 모두 코트에서 나와서 대기실에 잠간 들른 다음에,
다음 경기할 분 4명이 함께 코트로 다시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2명만 대기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경기마친 4명 중에 2명은 코트에 남고 2명은 빠졌는데,
대기하고 있다고 보이던 2분 외에도,

대기실 안이나 옆이나 구석에 다른 분들이 추가로
대기하며 대화하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다음 경기를 위해 대기하던 분들이 못들어가는 경우도
가끔 생길 수 있다고 봅니다.

뭐 꼭 이러자 저러자 그런 것은 아니라,
예전에 들었던 그 말이 아주 합리적인 말인 것 같아서
한번 올려 보았습니다.

각자 무시하시든지,
한번 생각해 보시든지,
알아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반박도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좋은 봄에도 즐테하시기 바랍니다.

==

혹시 steem 의 1주일 보상 기간 이후에도,
이 글에 대해서 보상할 방법이 없어서 아쉬운 분이 계시면,
아래 댓글을 한번 봐주세요. 그런 방법을 만들어 내고야 말 것입니다.

Sort:  

ㅎㅎ 테니스장 엄청 크네요. 저기 어딘가요?

서울 반포 종합운동장 테니스 코트 입니다.

저도 테니스치는데 반갑습니다 ㅎㅎ 복식으로 진행하라는 얘기가 맞죠?

반갑습니다.
단식이든 복식이든, 한게임치고 나서,
그냥 코트에 눌러 있다가 바로 게임들어가지 말고,
대기실로 나와서 대기실 사람들 확인하고,
순서에 맞게 경기에 들어가자는 의미 입니다.

아아 그렇군요 ㅎㅎ 이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

혹시 괜찮으시면 주말에 테니스 한번 치실까요?
서울이신 것 같은데,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근처로 오실 수 있으면,
테니스도 치고, 필요하면 식사도 하고 가능할 것 같습니다.

후아.. 저도 함께 치고싶은데 아직 포백발리정도밖에못하고 겨울간 운동을 쉬어서 ..ㅡㅜ 아마 주고받고도 힘들듯합니다 ㅋㅋㅋ

포백 발리 하면 거의 다 하는 것 아닌가요?
보통 포백 스트록 부터 배우니..

암튼 혹시 함께 함 운동하시고 싶으시면, 연락 주삼요..

서브를 할줄 모릅니다..ㅡㅜ 6개월 정도 배우다가 개인 사정으로 쉬다보니요..ㅋㅋㅋ 한번 함께하고는 싶은데 민폐일 것 같아서 ..ㅋㅋㅋ 아시잖아요 테니스는 좀 엄격한거..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