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과 승진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1-30-09-50-10.jpg

안녕하세요.
@startfromnow 줄여서 스타트입니다.

(저희회사 기준으로)
직장들은 2월이면 긴장의 연속입니다.

그러다 3/1일이 되면 사람마다 희비가 엇갈리고
3.1운동 할것마냥
회사부근 식당은 술자리로 빼곡히 찹니다.

어는 식당에서는
축하한다~ 고생했다~ 와 함께
축하의 술자리...

4.gif

또다른 식당에서는
이번만 날이가~ 올해 잘하면 되지~ 와 함께
위로의 술자리...

바로 직장인들의 평생걱정 승진 때문인데요..
곧 저희 회사도 승진 시즌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직원들을 그냥 두질 않습니다.
일과시간에는 맡은 일보다 더 하길 원하고
퇴근후에는 자격증/어학을 따길 원하고
휴일에는 새로운 아이디어 생각하길원하고
무한반복...

이번에는 저도 승진대상에 포함되어 있어
장단점을 생각해보았는데요...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아보이네요ㅋㅋ

승진의 좋은점
1.월급이 오른다
2.영향력이 커진다

승진의 단점
1.책임감이 커진다
2.출근이 빨라진다
3.퇴근이 늦어진다
4.밥값이 늘어난다.

아무튼 중요한것은!
결혼도 해야 결혼이고
승진도 해야 승진이겠죠?

간절하면 이루어 진다? 라는 간절함으로
좋은결과 받았으면 좋겠네요.
3월에 결과 알려드리겠습니다.

Screenshot_2018-01-30-08-56-55.jpg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십시요!

Sort:  

아니!!! 승진 대상이라니...!!
부럽습니다 ㅠ.ㅠ

그리고,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

되면 좋은데 걱정입니다.
2월 한달을 조마조마해야하니...ㅜㅜ

그래도 승진 못하는 것보다는 하는게 좋겠지요. ㅎㅎ
단점보다는 장점이 월등하니...

네..직구로 말씀 드리자면 마음은 그렇습니다.
결과 좋으면 승진 이벤트 한번..... ^^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곧 승진 대상자군요.. 꼭 승진되시길 빌께요!ㅋ

소식 들려드리겠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스타트님 ~^^

감사합니다!

직접 겪은 승진의 단점 4개 더 적어봅니다 ㅎㅎㅎ

  1. 오너와 업무적으로 더 가까워진다. (숨막힙니다....)
  2. 오너의 술자리에 더 자주 불린다.
  3. 가까워질수록 오너의 갈굼을 직접적으로 받는다.
  4. 사내 정치에 중립입장을 표현할 수 없다.
    (어느 쪽으로든 기울어져 있어야 오히려 눈치 안보입니다 ㅠ)
    (중립적 입장이 더 욕먹는 이상한...... ㅠㅠ)

제가 저 이유들로 전 직장에서 퇴사를 마음먹게 되었었죠....ㅋㅋㅋ

이상, 뉴위즈의 헛소리였습니다!! ㅋㅋㅋㅋㅋ ^- ^/

입사-승진-퇴사 다 해보셨나봐요.
능력이 대단하십니다.
저는 겁이 많아서 한곳에 계속다니고 있어요.
큰 재주도 딱히없고..
옮겨서 잘될꺼란 것도 알수없어 있는 위치에서 잘하려고 하거든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
: )

우왕! 승진대상자!! 능력자네용!!

모쪼록 승진의 기쁜 소식이 있길 바랄게요~!! ^^

친구 승진한다고 축하했는데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일이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