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대 젊줌마 인사드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0170827_1.jpg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시작한 스팀잇 뉴비
@starmom 입니다.

요즘 스팀잇이 새로운 sns라고 하길래 관심 생겨서 가입해서 시작해봐요

블로그처럼 하면 되는건가요? 저도 모르게 썼다 지웠다 엄청 긴장하면서 글 쓰고 있네요ㅋㅋㅋ
.....저 같은 스티미언들 계시죠?????

저는 1살.2살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연년생 젊줌마입니다.현실적으로 필요한 출산 및 육아 국민아이템 소개, 육아일기 같은거 많이 쓸거같은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육아맘.육아대디!!도 소통 환영이에요!!

댓글로 스팀잇 초보에게 운영 팁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잘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러 갑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반가워용~^^

반갑습니다^^

스타맘님 환영합니다. 네 블로그처럼 하면 되요.^^ 이곳의 많은 글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특히 초보 말고 고참의 글을 보시면 감이 쉽게 잡히실거에요. 보팅&팔로!

네에 조언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저도 보팅&팔로!!!

와우 젊줌마라니 멋집니다~! ㅎ
환영합니다
전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아이들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

반가워요~ 자주 보러 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대디입니다.

반갑습니다~육아정보 공유 많이 해용^^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맘☆ 입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뉴비 스타맘입니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589.28
ETH 3109.2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