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을 찾는 이유

in #kr6 years ago

한때 그 부분 찬반의견이 있었지요.
그땐 그때의 분위기가 있고 지금은 지금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곳의 모두가 배워가고 있다 생각합니다.
설사 잘못된 일이 있었다해도 그 잘못을 덮어줄 수도 있어야 앞으로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스팀님도 이제 앞으로~~~~!!!^^

Sort:  

님이 잘 모르시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셀프보팅은 제가 하고 있지만, 전쟁은 제가 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죽창들이 찔러 오기에 응전을 하고 있을 뿐.

kr 에서의 논란은 사그러 들었는지 모르지만,
언론과 큐레이션의 자유에 대한 죽창질들은 지금도 계속 되고 있고,
언론의 자유와 큐레이션의 자유를 위한 항전도 역시 계속되고 있습니다.

죽창질 한 그들의 과거 잘못을 덮어주고 싶어도,
죽창질을 당하는 현 상황에서 덮어둘수는 없는 것이지요.

모두 함께 각자의 자유를 누리며, 앞으로 나갈 수 있는 날이, 스팀에도 오기를 바랍니다.

아...그렇군요...
한쪽만 멈추어선 될 상황이 아니니
양편이 모두 멈추시고 평온한 일상으로 가실 수 있길...

정확한 이해 감사합니다.

자유롭고 평화로운 스팀이 되면 좋겠네요.
마찬가지로, 자유롭고 평화로운 실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종북 간첩 공산 분자 들이 너무 설쳐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