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49 - 그래서 달님이 생겼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예뻐요 예뻐요~~ 얘기가 너무 예뻐요.
전 지금도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어릴적 기분으로 돌아가
정말 신비한 동화 속 세상에 빠지 듯 맘에 녹아 드는데
까마귀님댁 어린 아이들이 동화속으로 빠지는 걸 상상해 보니 정말 귀엽네요.^^
아이들 맘을 헤아릴 줄 아는 멋진 아빠네요.

Sort:  

그건... 스타주노님의 감성이 아직 소녀감성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기에 그런 감정을 가지시는 걸 겁니다👍😉

우리 둥이는... 책을 책장에서 다 꺼내오네요. 5권만 읽는다고 정했는데 ㅜㅜ 막무가네에요ㅋㅋ 동심보다는 그냥 책읽는게 좋은 것 같기도하고... 머리 속에서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겠지요?^^ 솔직히 저도 궁금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