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뻐요 예뻐요~~ 얘기가 너무 예뻐요.
전 지금도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어릴적 기분으로 돌아가
정말 신비한 동화 속 세상에 빠지 듯 맘에 녹아 드는데
까마귀님댁 어린 아이들이 동화속으로 빠지는 걸 상상해 보니 정말 귀엽네요.^^
아이들 맘을 헤아릴 줄 아는 멋진 아빠네요.

그건... 스타주노님의 감성이 아직 소녀감성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기에 그런 감정을 가지시는 걸 겁니다👍😉

우리 둥이는... 책을 책장에서 다 꺼내오네요. 5권만 읽는다고 정했는데 ㅜㅜ 막무가네에요ㅋㅋ 동심보다는 그냥 책읽는게 좋은 것 같기도하고... 머리 속에서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겠지요?^^ 솔직히 저도 궁금합니다.ㅋㅋ

부러워요 난 우리첫애가 클때는 아무것도모르고 그냥 일만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참 아쉬워요 미안하기도하고.

이거 비밀인데요... 요즘 피곤하다고 잘 안읽어줬더니... 와이프가 스팀잇 가입해서 제가 나쁜아빠이고, 가식적인 아빠라고 저격글 올리겠다고 협박하더라고요.ㅋㅋㅋ 😭

이벤트 상금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ㅋㅋ 약소합니다. 넣어둬~ 넣어둬~😁

49권~~ 아싸!!
다음편 50권이네요. 멋진 아빠!! 보클^^

네 이제 곧 50이네요ㅋㅋ 카카형~ 보클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늘 고맙습니다.^^

아니 달님은 '떡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호랑이를 피해 도망쳤던 해와 달이 된 오누이가 아니었나요? ^_^;ㅋㅎㅎ

예쁜 동화지만 뼈가 있는 이야기에요. 익숙한 것에도 소중함을 잃지 말자. 주어진 것에 늘 감사하자.
동화대로만 살 수 있어도 잘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달 보는 거 좋아해요. 아직도 하현달 상현달 구분을 못하지만^_^

음... 손바닥을 본 채로 최고(엄지펴고 나머지 손락은 주먹을 쥔 상태)를 해보세요. 예를 들면 👍

저 위의 예는 왼손이잖아요. 엄지를 보면 오를쪽으로 배가 불뚝 나와있잖아요.

왼손의 엄지모양은 상현달이고, 이와 같이 오른 손으로 했을 때 엄지모양은 하현달입니다.ㅋㅋ

이 걸 사자성어로 하면... 좌상우현^^

달의 모양이 변화함을 동화를 통해서 깨달을 수 있도록 했군요~
재미 있어요~ ㅎㅎ

네 은근 과학적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