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국에서 한국음식 먹으러 가는것, 그 문화적 의미!

in #kr7 years ago (edited)

뉴욕의 강호동 사진이 것 같네요.
저흰 뉴저지 포트리 강호동가요^^
정말 미국사람들은 한국의 반찬문화에 환호하더라고요.
어설픈 젓가락 질 끝에 반찬을 겨우 끼어 맞추어
한국 음식에 능숙한 사람처럼 먹는 모습들에 어떨땐 제가 자랑스러워요.^^

Sort:  

주노님 - 네 저 곳은 맨하탄 강호동 입니다ㅎㅎ 포트리의 강호동을! 그 반찬들을 "freebies" 라고 계속 말해서, 반찬이라고 알려줬습니다. 저도 그 모습이 신기합니다 ㅎㅎ

아니 미국에 강호동이 몇개인가요. 뉴저지강호동, 뉴욕강호동 , 맨하탄 강호동ㅋㅋ

으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인줄 어떻게 아시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의 맨하탄에 강호동이 있는 거예요.
그리고 거기서 죠지 워싱턴 다리만 건너면 뉴저지로 바뀌고 바로 포트리라는 동네가 나와요.
뉴욕쪽으로 남편 출장이 잦아서 시간되면 같이 가요^^

한국에는 백종원의 새마을식당이 있다면 미국에는 강호동이 있나보군요. 678이었나요? 정확한 상호가 기억이 안나네요.
그나저나 대단하네요. 한국문화를 저렇게 정착시키기 쉽지 않았을텐데...

새마을 맞습니다 우님. 그곳은 정말 가격이 부담아니여서 제가 좋아합니다. 강호동은 고기와 치즈구워줘서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ㅎㅎ

동부에 강호동 2개뿐이예요.
오히려 북창동, 소공동하는 순두부가 유명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