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참여의 문제보다 인원수가 안되어 소모임의 자격이 안되는게 문제가 될 것 같네요.
미주라고 하는 것 보단 해외라고 하면 어떨까 제안해 봅니다.

Sort:  

말씀대로 해외로 확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그럴 것 같네요~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은 @soosoo님께서 주관하시는 게 맞다고 생각되어 수수님께 부탁드려 놓았습니다^^

엇 일단 해외스티미언으로 바꾸신다면, 무조건 동참합니당!!! 주관은 모대용~ ㅋㅋㅋ 일단 너무 좋습니당~~ 무조건 가시죵~

수정했습니다. ㅎㅎ @soosoo 님도 리더~
해외 스티미언들의 참여를 위한 광고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넵! 알겠습니당! 신납니당~ 현재 해외거주스티머s 중 @floridasnail, @indygu2015, @ttongchiirii, @starjuno, @odongdang, @zorba, @brianyang0912, @mawan1002, @rbaggo, @dayoung, @soosoo, 요렇게 이름 옆엔 해외스티미언 신청이라고 딱지 붙여뒀습니다^^ 그리고 kr-overseas 택도 붙였습니다. 곧 홍포 포스팅도 올릴게요.

해외로 하니 이제 좀 자격을 갖출 수 있는 것 같네요.^^

넵 여기 @golfda님과 @beajinsu님 하면… 한 분만 더 오시면 되는거죵? 제가 해외거주스티머분들께 전단지 뿌려뒀습니당 ㅋㄷㅋㄷ + @brianyang0912님 들어오셨네용~ 그럼 우리 신청자격완료입니까 @floridasnail님?

soosoo님 홍보 보고 여기까지 왔네요! 저도 해외스티미언 신청 해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근데 혹시 오늘부터 kr-overseas 태그를 붙여도 될까요! ?

아직 신청중이어서 소모임 지원사업이 선정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붙이신다면 저혼자라도 보팅지원은 하겠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네요.
다 같이 좋은 모임이 되었음 하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