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소모임 명 : 미주 스팀잇
소모임 태그 : kr-usa
소모임 지기 (최소 2명) : 현재 @floridasnail 와 지원자 접수 중
자세한 내용 : https://steemkr.com/kr-usa/@floridasnail/clayop-kr-usa
미주 거주자 뿐 아니라 관심있는 분들과 미국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생활, 이민, 여행, 경제 등등)를 서로 공유하고 싶습니다.


수정합니다. 미주 스팀잇에 신청하신 분들도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에 가입하신 걸로 간주해도 허락해주시겠죠?^^
소모임명 :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태그 : kr-overseas
소모임지기 : @floridasnail @soosoo
해외에 거주하는 스티이언들의 교류와 현지 정보 포스팅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Sort:  

신청합니다~ 필리핀 마닐라 입니다.

어서오시죠~~@mawan1002님^^

환영합니다~

저두 참여 지원합니다 :)
독일 뮌헨입니다!

어써오시지용 ~ @brianyang0912님~ 웰컴입니당

환영합니다~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참여 신청합니다ㅎㅎ

어서오시죠~ @zorba님^^

환영합니다~

참여합니다.
참여합니다. ㅎ
휴스턴

어써오쎄욤~ @odongdang님 환영합니당^^

환영합니다~

오 저도 미국에 살고 있으니까 활성화 되면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 스팀미언으로 확대하였습니다.
관련 포스팅에 kr-usa 나 kr-overseas를 태그하시면 작은 힘이지만 보팅합니다^^

안녕하세요, 4년차 세계일주 여행자 <르바의 영역표시>입니다.
현재 폴란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반가습니다!

어서 오십시옹~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 영국이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영국’
거주중 입니다. 중복참여는 가능하다고 하셔서..ㅎ 무엇보다도.. 제가 주최한 소모임에.. 인원모집이 어려워보이네요 흑흑

어서 오십시옹~ 환영합니다. @dayoung님 대신 이쪽에 끼시면 몰빵해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참여의 문제보다 인원수가 안되어 소모임의 자격이 안되는게 문제가 될 것 같네요.
미주라고 하는 것 보단 해외라고 하면 어떨까 제안해 봅니다.

말씀대로 해외로 확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그럴 것 같네요~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은 @soosoo님께서 주관하시는 게 맞다고 생각되어 수수님께 부탁드려 놓았습니다^^

엇 일단 해외스티미언으로 바꾸신다면, 무조건 동참합니당!!! 주관은 모대용~ ㅋㅋㅋ 일단 너무 좋습니당~~ 무조건 가시죵~

수정했습니다. ㅎㅎ @soosoo 님도 리더~
해외 스티미언들의 참여를 위한 광고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넵! 알겠습니당! 신납니당~ 현재 해외거주스티머s 중 @floridasnail, @indygu2015, @ttongchiirii, @starjuno, @odongdang, @zorba, @brianyang0912, @mawan1002, @rbaggo, @dayoung, @soosoo, 요렇게 이름 옆엔 해외스티미언 신청이라고 딱지 붙여뒀습니다^^ 그리고 kr-overseas 택도 붙였습니다. 곧 홍포 포스팅도 올릴게요.

해외로 하니 이제 좀 자격을 갖출 수 있는 것 같네요.^^

넵 여기 @golfda님과 @beajinsu님 하면… 한 분만 더 오시면 되는거죵? 제가 해외거주스티머분들께 전단지 뿌려뒀습니당 ㅋㄷㅋㄷ + @brianyang0912님 들어오셨네용~ 그럼 우리 신청자격완료입니까 @floridasnail님?

soosoo님 홍보 보고 여기까지 왔네요! 저도 해외스티미언 신청 해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근데 혹시 오늘부터 kr-overseas 태그를 붙여도 될까요! ?

저도 신청합니다.^^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네요.
다 같이 좋은 모임이 되었음 하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지두 참여합니다.
근디 지가 아는분이 3분 계시는디,
한분은 오하이오, 한분은 플로리다, 또한분은 보스톤, 지는 CA......
아주 오지게 떨어져 있네유....

ㅎㅎㅎ 정말 오지게 떨어져 있네유. 하지만 온라인 상에서 무슨 문제가 되겠습니까 ㅎㅎ
다들 오시라 하세요, 같이 @clayop 님 지원 받아보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