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기쁜 소식을 전하는 상서로운 길조, 까치

in #kr6 years ago (edited)

글쎄요.... 스팀잇 같은 경우는 런칭전에 닌자마이닝(소수인원이 자기들끼리만 마이닝)이 있어서 정확한 날짜를 아는데 좀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첫 불럭이 생성된 날짜는 2016년 3월 24일 16시 05 UTC(유니버셜 타임)입니다.

Sort:  

아~감사해요.
이렇게라도 주노님이 정보를 알고있어
다행이예요.
근데 완젼 기독교 신자이신데 몇년전부터
상대방 얼굴.눈을 보면 안보이던것이
그분 눈에는 다 보인다네요!!
지금도 교회권사님으로 계시는데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주위분들은 얘기하더라고요.
처음엔 그분 눈에 보이는거 말해줬다 봉변당하고 정신병자취급도 받았다네요!!
이크..별말을 다하고 있네요.ㅎ

사람은 눈을 보고 알수있지만
스팀은 사람이 아니니까 스팀 로고을
보여줘야겠죠.
주노님 오늘도 해진님과 알콩달콩하게
보내셔요.^^

신기하네요.^^
교회를 다니시는데 미신처럼 보여질 수 있는 부분에 곤란함도 많으셨을 것 같은데... 세상엔 여러 불가사이한 일들도 있으니...
그분의 초능력이라고 해야 할까요? ^^
빠나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헐~! 빠나님 20스팀 보내셨네요.
나중에 스팀 만원되면 빠나님 부자되시는데 사용하셔야 되는데.ㅎㅎ
제가 부자 될 것 같네요. 땡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71.31
ETH 2409.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