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웠던 미국판 스팀잇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어제는 한국의 스팀잇이 좀 후끈 했었죠? ^^
저도 한 목소리를 내었었지요.
불편한 맘을 갖으셨던 분들 오늘은 또 오늘의 태양이 떳습니다.^^

오늘 정신없는 일들이 하루종일 있어서
사실 초밥으로 간단하게 저녁을 하면서 멋진 슬로우워커님의 포스팅을 봤습니다.
우리의 한복을 파는 전통시장을 보면서 슬로우워커님의 멋짐이 폭팔했네요.^^
그런데 제가 오늘 미국판의 전쟁을 또 구경하느라
정황이 좀 없었습니다.
Image result for 고래싸움
상황은 이렇습니다.
한 스팀어가 1백3십만 스파를 갖은 스파만 고래인 분의 보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명성은 27이고 포스팅은 달랑 리스팀 하나가 전부입니다.
정체를 모르는 스파고래인거죠.
그사람이 한 스팀어가 올리는 포스팅에만 한번에 $270 넘은 보팅을 하니
당연 영어권에서 트렌드로 갔고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보팅한 사람의 관심사와 포스팅이 맞아 떨어진 거고
아마도 꾸준히 그 포스팅을 지켜보다 보팅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한사람에게만 향한 보팅에 영어권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그들도 보팅자가 누군지는 확인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직접한 포스팅이 하나도 없으니까요.
그러니 누군가가 보팅을 받는 사람을 다운보트하자는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전쟁의 시작인 거죠.

지난번 스팀워보다 훨씬 큰 파워 보팅 싸움이 일어났습니다.
다운봇과 업봇 누가 더 이기나.
그 정체불명의 계정이
혹 글을 포스팅하는 사람의 제2계정이 아니냐는 의심도 있고
그 글이 왜 다운봇을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모르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배아프고 질투에 눈먼이들이 싸움만 하느라
그 포스팅이 그 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전혀 볼 생각도 안했습니다.

이제 그 포스팅의 아이디를 밝혀야 겠지요.
네. 이번에도 해진님이십니다.^^
아마도 해진이라는 아이디가 영어권의 이름이 아니기에
좀 인종차별적인 감정도 있지 않나 싶긴 합니다.
그런데 해진님 팔로워도 그사이 5500이상으로 늘었습니다.
요즘은 하루에 200명씩 팔로우가 늘고 있네요.
문제는 대부분이 유투브를 통해 해진님을 접하고 가입한 사람들이라
스팀파워들이 없다보니 다운 봇 당하면 힘없이 당하는 거죠.
그들이 투자가 들이라 돈들은 많으데
다른 코인을 거래는 하지만 스팀을 갖은 이들은 없는 사람들이 많아요.
설전에 다운 봇에 심지어 조금 아까보니까
스칼렛이 이곳에 kr에 글 올린것도 다운봇 당해서 희미하게만 보이네요.

여튼 팔로워들이 그동안 해진님에게 무료로 받은 코칭부터,
자신들이 이 겸손한 블로거에게 얼마나 감사하는지,
또 1불부터 시작해서 여지껏 작은 보팅으로 블로그를 키웠왔는데
지금 고래의 보팅을 받는다고 너희들이 왜 배가 아파서 그를 망가트리려 하느냐...
팔로워들 또 눈물겹게 싸웠습니다.ㅎㅎㅎ

지난번엔 여러분이 총 출동해서 도와주신 기억이 나네요.
이번엔 한두 고래도 다운 봇에 가세를 했던데
해진님을 보팅한 사람의 파워가 워낙 많다보니
약간의 데미지만 있을 뿐입니다.
어떤이들은 해진님의 페이아웃 되기 바로 전의 글들을 다운봇하자 제의 했는데
정말 오늘 페이아웃 될 것들은 거의 0에 가깝네요.^^
그땐 그 스파고래가 보팅을 안했을 때라.

저녁을 먹으며 해진님과 어쩔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전 한동안 포스팅을 하지 말아봐라.
그런데 차트 분석을 보면서 투자를 하는 팔로워들은 당장 어쩌냐고요.
해진님의 결정은 자신은 잘못이 없기에 포스팅을 멈추지 않겠다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차트분석 포스팅이 아닌 글을 올렸습니다.

FREE Technical Analysis for ANYONE!! By a 15+ Year Veteran of Elliott Waves & Chart Pattern Recognition!!
haejin (69) in bitcoin • 4 hours ago

SUMMARY

Since June, when I joined Steemit; the objective of this blog has been to help and do no harm. To that end, I have posted hundreds of Technical Analysis for hundreds of coins..ALL FREE and nearly 97% of the analysis were at the requests of followers, readers and passersbys. And using these blogs of mine, MANY have PROFITED!

I know someone who made $80,000 profit from the VERGE Bullish call alone which I analyzed in my blogs! A young 21 year old man has made his $65k pootfolio into >$213K through my help and coaching. Another young man who lost almost everything of his starting $300k is now starting again but with my guidance. I can go on and on. My ardent and TRUE desire is to HELP and do no harm and my blog executes this precisely! What have I done wrong to have so many haters?

This is the Season of Giving and I've tried to give as much as I can all throughout the year. I've put together Tutorials which are ALL FREE and always listed at end of each of my blogs. I've made morning and evening video updates all aimed at teaching and helping others to also learn Technical Analysis. I've done as much coaching in the comments as possible to help others to discern future price pathways and profit.

And yet, when a heavy hitter happens to UpVote my blogs because he had found them so helpful, so profitable and had not seen such level of accuracy anywhere else...I get so many hate messages and unwarranted DownVotes. It makes me truly sad and hurt. But, I didn't live my life to give up at the heckle of haters!

So, yet once again, as I've done many times before, I put out the call, LOUD and CLEAR as EVER, for ANYONE who would like help with their Cryptos to come to my blog and receive FREE Technical Analysis. If you are losing money because of FOMO and Panic Selling habits...I believe my Technical Analysis Methods can help. Please make your request at this site and I'll respond with a detailed Technical Analysis: https://steemit.com/haejin/@crypto-bot/haejin-coin-request-post-12-19-17

My evidence of performance is in my blogs. My calls are about 88% to 96% accurate! I've learned a valuable skill and I'd like to share this with others and teach others to learn it and use it for their benefits. What have I done wrong to get so much haters?

As always, I wish you MASSIVE profits!!
Even to ALL the Haters and DownVoters...God's Peace!

Kind Regards,

Haejin Lee

간단히 의미만 해석하자면
지난 6월부터 내가 하고자 했던것은
그 누구도 상처받지 않게 도와주려 해온게 전부였다.
그동안 수백건이 넘는 차트분석과 백여개가 넘은 코인들을 포스팅 해왔다.
그중 97%는 팔로워들이건 구경꾼이건, 모두 그들의 요청에 따른 것들이고
이것들은 모두 무료로 제공이 되었으며 그들은 많은 수익을 거두었다.

바로 얼마전에도 8만불을 벌었단 사람과
나의 코칭으로 인해 포트폴리오가 6만5천불에서 2십1만3천불 된 젊은이
30만불의 전재산을 잃었다가 다시 찾은 또다른 젊은이등등
나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을 얼마든 계속 나열할 수 있다.
나의 욕망은 진정한 도움을 주는 것이다.
미움을 받아야 할 나의 잘못이 무엇이란 말인가?

나의 블로그엔 무료로 나의 기술을 배울수 있는 자료들의 링크가 있다
누구던 배우고 싶은 사람들은 얼마든지 나의 자료를 이용해라

누군가 아무 잘못도 하지 않은 나를 미워한다는 것은 슬픈일이지만
나의 인생에 미움으로 인한 포기란 있을 수 없다.
그래서 다시 한번 큰 소리로! 명확하게! 그리고 언제든! 말한다.
누구던 프립토스에 나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오시라!
나의 퍼포먼스에 대한 입증은 내 블로그를 뒤져 보면 알것이다.

늘 그렇듯, 당신들에게 큰 수익이 있길 바란다.
심지어 미움을 갖은 자들과 다운 봇을 한 사람에게도...신의 평화가!

Haejin Lee 드림.

아주 짧게 요약해 봤습니다.
역시 싸움은 엔돌핀이 팍팍 돌긴 합니다.^^

이상 고래의 보팅으로 일어난 싸움을 전해 드렸습니다.
다행이 이번엔 잘 버틸 수 있는 고래님의 파워가 있고
오히려 해진님을 더 선전한 효과가 된것이라 좋게 생각하려 합니다.
해진님이 언제까지 스팀잇에서 지금처럼 활약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그때까지 이곳의 분들께 도움이 많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싸움 소식 재밌게 읽으셨나요?
오늘도 기운찬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스님~^^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엄청난 싸움이네요....

저런 업보팅 하나 찍히면 정말 무서울 것 같습니다...
요즘 스달 시세로는 얼마나 되는거죠 ㄷㄷㄷㄷㄷㄷ

업보팅을 시세로 생각하는 건 안하고 삽니다.
그냥 그만큼 자신을 신용하고 인정해 주는 것으로 숫자를 봅니다.^^

해진님께서 참 의도치 않게 피해를 보셨네요.ㅠㅠ 해진님 글에 가 보니 응원하는 목소리가 많아서 다행입니다.

현재상황은 피해로 보이기도 하지만
사람이 관심을 받다 보면 그런일이 생기기도 하는 거라 생각해요.^^
더 유명해 질려고 그러는 것 같습니다.^^

후끈하네요.
보팅 결과가 숫자와 수익과 연결되다보니 예민해질 수 밖에 없나봅니다.
어째든 혜진님의 영문 글을 먼저 접하고 완전 멋짐 폭발이라고 출근길에 맘속으로 호둘갑 떨었습니다. 그런데 이리 번역해서 알려주시니 다시 한번 감동의 물결이 출렁이네요.
혜진님 글엔 영어가 짧아서 땡큐만 남기지만, 스타주노님 글엔 온전히 표현할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네요.
두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알고 계셨었군요.^^
네 한동안 전쟁은 계속 되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고 봐야겠지요.^^

해당 포스트를 읽기 전에
우리가 살면서 기억해야 할 두가지를 읽었었는데

님의 포스트 글을 쭉 읽다보니 절로 생각이 나버렸네요

해진님께서는 타인이 나한테 이런다 저런다 하시더라도
자신의 소신과 자신의 생각과 자신의 마음을 주저 없이
표출하고 표현함을 통해서 있을 그대로를 드러내는 글에서

링크했던 내용에서 언급한 이의 안타까움이 더 깊이 배여짐과
동시에 자신도 해진님처럼 자기를 드러낼 줄 아는 이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kr외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스팀잇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어서
덕분에 기운찬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소신을 꺽고 살아야도 되지 않게 자신을 단단히 닦아 놓으면 가능한 일인것 같아요.
자신의 힘이 없으면 고된일에 현실과 타협을 하려는 약한 맘에 지거든요.^^

혜진님 블로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투자 가즈아~~^^

ㅎㅎㅎ
요즘 해진님 댓글에 가즈아가 나옵니다.
형님 Gazua~~

아우.... 해진님 멘탈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저같은 유리멘탈은... 사실 이 살얼음판 같은 코인판 자체로도 버거운데 말이죠.
해진님 응원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힘이 납니다.
고마워요~^^

버니가 이번에 임자 제대로 만났네요! ㅋㅋㅋ
태클 걸 곳에 걸어야지.. 쓸데없이 갈 길 잘 가고 있는 사람 바지 끄댕이를 잡아서..;; ㅎㅎ
오히려 해진님 포스팅 홍보해준 격이 되었네요~ ㅋ

누군지 아세요?
그 사람 지금 명성이 -18 이예요.ㅎㅎ

꽤 유명한 외국 고래인데요~
예전에 KR 커뮤니티를 보팅풀로 간주하고 KR의 아무 글에나 막 다운보트 먹여서 싸움이 났었던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가입하기 전.. 지금으로부터 어언 7~8개월 전 쯤인 듯합니다.. ㅎㅎ

혜진님의 소신있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돈이 오가다보니 항상 욕심과 시기는 피할수 없나봅니다...ㅠ.ㅠ

소신있는 모습이 매력적인 분입니다.
저도 그런 소신있는 사람이 남자로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52.53
ETH 2447.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