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요즘 제가 슬슬 영어권의 포스팅을 옮겨 왔더랬죠.
kr 스팀잇의 정보 전달이 안되서 안달난 저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남편과 작당을 해서 그런 글을 쓰자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내 글을 보는 사람들은 그닥 동요가 없을텐데
왜 나는 이렇게 속으로 안달이 났을까...라는 생각도 들면서
그래도 한국 사람들이 먼저 잘 되었으면 싶은 생각이
늘 저희 부부에겐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 있었던 일입니다.
어느분이 남편의 차트 분석법을 코칭받고 싶다고 해서
이미 오래전 시간 예약을 했답니다.
코칭을 할때는 남편의 시간을 뺏기는 만큼 시간당 차지를 합니다.
그 시간도 내년 1월까지 거의 다 차 있어서
사실 뺄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그분은 미국을 방문 중이라 호텔에 머물고 있다 했습니다.
스카이프로 연결을 하는 중 호텔 와이파이가 느린듯
서로 소통에 장애가 발생하니
갑자기 비행기로 6시간이 걸리는 당장 찾아온다고
시간당 코칭비는 몇배던 더 주겠으니 만나달라고.

만나면서까지 코칭을 한 적도
또 하고 싶어 하지도 않는 남편이지만
그 멀리서 한두시간의 만남을 위해 찾아온다고 하니
꽤 절실한 사정이 있는 것 같아서
결국 주말 저녁시간을 잠깐 짬을내
그 극성스런 손님을 만나러 갔습니다.

막상 만나보니 교묘하게 트릭을 쓴 사람이였습니다.^^
코칭이 아니고 사업제안을 하러 온 사람이였습니다.
이미 남편 고유의 아이디로 닷컴 등록까지 마치고
저희 남편을 위한 변호사팀과 마케팅 팀들도 이미 준비가 되어 있으니
함께하자고 설득을 하러 온 사람이였습니다.

그 사람의 이야기인 즉
지금까지 남편의 모든 차트를 하나도 빠짐없이 인상깊이 봐왔기에
남편의 지난 차트들을 가지고 차트 전문가들과 미팅까지 했답니다.
그들 조차도 남편의 차트의 숫치 예상에 많이 놀랐고
이렇게까지 정확한 확율 예측이 가능한가 했답니다.

그는 자신을 소개하면서 자신의 포트폴리오도 보여주고
자신의 사업체 설명도 하고 개인 신상까지 주고 받았다 합니다.
코인 소유만 천억이 넘는다고.

그는 호주와 모나코에 갖고 있는 저택들이 있다고
저희 가족을 연말 휴가에 초대하고 싶다고 했답니다.
그런데 저희는 딱 열흘 동안 있는 아이의 겨울 방학때면
늘 함께 여행하는 미국 가정이 있습니다.
아이가 굉장히 기다리는 매년 연말의 이벤트이고
당연히 함께 할 줄 알고 있는 그 미국 가족들도 실망시킬 수 없어
계획을 변경 할 순 없습니다.
휴가 초대는 이미 선약이 있다는 말로 사양을 하고
두시간 정도 생각지 못한 만남을 하고 왔습니다.

미팅후 저희 남편의 시간 사용에 얼마를 지불하면 되겠냔 그 사업가에게
제 남편은 '그냥 됐다' 하고 왔답니다.
또 받은들 저희가 얼마나 부자가 되겠습니까.^^
그 멀리서 제 남편을 두시간 보자고 날아온 사람인데.
사업가도 인간이고
인간이면 다 인정이 가는 것인데^^

보람찬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스타 주노님과 해진님 두분의 마음 씀씀이는 정말 최고십니다.

저희 사장님이 프랑스분인데 암호화폐 거래를 하고 계십니다. 차트도 볼 줄 아시고 부지런히 공부도 하시며 이미 수익도 잘 내시고 계신데 최근 자신이 여지껏 본 모든 사람 통틀어 최고라며 '차트분석의 신' 이라고 얘기해주신 분이 '딱 한 분' 계십니다. 그러면서 해진님 블로그를 보여주시길래 진짜 깜놀했습니다. 스팀잇도 전혀 안하시고, 저/사장님/해진님과 어떤 접점도 없었거든요.

예상이라고 하기에는 진짜 이럴수 있나 할 정도로 매우 정확히 예측하시는 해진님 글 하나당 가치가 엄청나서 솔직히 저같은 사람은 접할 기회가 있을리 없을거 같은데, 이렇게 모든걸 공개하셔서 큰 도움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두분 정말 복 받으실 거에요.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댓글이 너무 감사해서 있는 듯 없는 듯한 파워로 보팅까지 하게 되네요.
제가 여기선 빈민이라^^
지금도 복 많이 받고 있잖아요.
스팀잇에서 저처럼 빈민자한테 보팅들도 잘 해주셔서 지금까지 하고 있어요.
그것이 복입니다.^^
이곳의 모든 분들이 작은 혜택이라도 받아 걱정없이 넉넉하게 사실 길 바랍니다.
세계님도 넉넉하게~

헉 저도 자주보고 있었는데 남편분이셨군요 :D 신기하네요 ㅎㅎㅎ 대단한 부부시군요 !

보시고 계셨군요.
한국 분들 보시는 건 제가 확인을 하는데 ^^

#life
George Bernard Shaw : Life isn’t about finding yourself. Life is about creating yourself.

컵~ 핸들도 다 같은 컵 핸들이 아님을..
클래스가 다른 해진님이시죠 :-)

ryanhkr님이 해진님 포스팅 보고 있다는 거 예전부터 알았어요.
제가 해진님께 알려 주거든요. 한국분들은 ^^

잘 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차트 분석들을 봤지만 매우 인상 깊게 보고 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혜진님과 주노님의 글을 보고 있는 우린 복 받고있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 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옹? 차트분석을 올리셨던가요? 오...이 시대에 능력자이시네요. 신랑께서.,..
지난 글들 찾아가볼게요.^^

해진님 엘리엇 분석이 대부호한테도 인정을 받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멋진 남편님을 두셨군요 ㅎㅎ 흐믓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