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te]핸드폰으로 코인 자동채굴이 가능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눈누난나입니다!!ㅎㅎ
오늘은 제가 새롭게 알게된 어플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Screenshot_20180303-105310.jpg

ENLTE 라는 어플인데요

혹시 보신적 있으신가요?

@eth0619 님의 포스팅과 @pilgyunk 님의 소개 및 홍보로
저도 알게되었는데요!!

일단 핵심은!!!!

핸드폰으로 코인을 자동채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Screenshot_20180303-105546.jpg

저도 벌써 이만큼이나 모였네요 ㅎㅎ
하지만 더 높은분들도 훨씬 많고 이게 우리나라앱이 아니였던지라
외국인들이 대부분이였는데 개인 또는 페이지 순위도 있더라구요
이제는 대한민국이 순위권에 들어있을정도로 유입량이 급!증가했습니다

Screenshot_20180303-105638.png

현재 사용자가 너무 많아서 저의 페이지는 아무것도 안나오는 로딩상태중...
잘 보시면 약간 인스타그램같은 SNS 느낌이 나실꺼에요
아직 서버자체는 불안정하지만 업데이트는 자주 실행되고 있습니다
프로필사진도 갤러리에서 직접추가 가능하며
왼쪽에 보시면 편지봉투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사용자끼리 메시지를 주고받을수 있으며 한글작성 모두 가능해요!


인스타처럼 사진 올리시고 쉽게 말해 '좋아요' 같은 버튼이있는데
이곳에서는 Superlike 라고 하고 누르면 코인이 올라가는데
전부 다 올라가지는 않고 몇 % 떼고 올라가는걸로 추측중입니다

  •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올렸을 때와 Enlte 어플 내의 카메라로 직찍을 찍어
    올렸을때의 보상차이가 많이 나고있으니 '직찍'을 활용하시는게 좋아요!
  • Review 버튼은 댓글달기 기능입니다

Screenshot_20180303-105612.jpg

로그인을 할때는 페이스북, 구글계정으로 가능한데
위의 사진처럼 초대기능도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설정창에 들어가시면 'REFER&EARN' 이 목록이 뜨는데
3개의 아이콘 밑에 이메일을 적으라는 입력란이 하나 나올거에요
그곳에 다른분의 이메일을 쓰면 코인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이페이지는 이 글의 3번째 사진에서 오른쪽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입니다)

이메일 입력란에 [email protected]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렇게까지 간단하게 Enlte 관련글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처음에도 신박했는데 할 수록 더 신기하더라구요!!!
오픈채팅방도 운영중이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ㅎㅎ
(쓰다보니 광고글같네요ㅠ_ㅠ 광고아닙니다....)

Sort:  

와~ 한번 해봐야 겠어요^^

네넹 ~^-^

저도 ENLTE에 대해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할 예정입니다. 현재 카카오톡 단톡방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립니다. :)

맞팔 했습니다~!

집에 뒹구는 핸드폰으로 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하고갈께요^^

감사합니당^-^

렉이 엄청 걸리네요~
개발단계라 그런지....

지금도 렉이 상당합니다 ㅠㅠ

저도 이거 하는데 렉이 지금 어마무시 합니다.....ㄷㄷㄷ언제쯤 할수있을련지....

렉이줄면 버그가심하고 버그가줄면 렉이 심하네여ㅠ

와 핸드폰으로도 채굴이 가능하군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 앱을 들어본 적이 있는데 ㅎㅎ신통하네요~~~저 또한 새로운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도저언~!!!!!!!!!!

음.. 무슨 원리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알아가는 중이긴한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해보고 있는데 너무 느리고 전 재미가 없더라고요.. 사진만 올릴생각이예요 ㅜㅜ

아직도 느립니다ㅠ_ㅠ

우왕 정말 신기한 어플이네요!! 쓰다보니 광고글 ㅋㅋㅋ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