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덮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ssuy입니다.

저는 아보카도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기도 하죠 ^^ 언뜻 맛을 보면 아무맛이 없는 '無'맛이라고도 하지만..

잘 후숙한 아보카도는 고소하면서 담백한게 정말 중독성 있는 맛 같아요~~

요새는 음식점에서도 샐러드나 덮밥류, 샌드위치, 수제버거에서 자주 보이네요~~!

저녁에 반찬이 없을때 간편히 자주자 해먹는 요리(?)가 있습니다.

아보카도, 계란후라이, 참기름, 명란젓, 깨소금, 김가루만 있으면 정말 밥한그릇 뚝딱이에용!

덮밥.jpg

간이 되어있는 명란덕분에 특별히 간장을 안넣어도 간이 딱 맞더라구요^^

명란이 없을때는 간장을 첨가하고 취향에 맞게 이것저것 올려먹어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저는 집에 연어통조림캔이 있어서 올려먹어봤는데 이것도 아주 잘어울렸어요!

2.jpg

아보카도는 눈건강과 빈혈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피부미용, 관절염 예방,

식이섬유와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한 정말 효능이 많은 착한 과일(?) 이네요 ^^

다만 초보새댁이라 마트에서 구입 후 상하지않게 후숙하는 과정이 조금 어려웠던거 같아요.

예전에 무작정 냉장고나 상온에서 후숙했더니 단단한것은 그대로고 까만점이 생기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신문지나 쿠킹호일에 싸서 상온에 두거나 밀폐용기에 사과를 두고 상온에 두는방법 ,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는 방법 등 여러 방법이 있네요!

다음에는 이 방법들을 실행해봐야겠어요 ~~~_

Sort: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맞아요 깔끔하기도하고 ㅎㅎ 먹는거 좋아하는 저도....... 자주 먹는 메뉴입니다 ㅎㅎ

아보카도 전 그냥은 못먹겠더라구요 ㅎㅎ혀가 싸구려인가봅니다ㅋ

ㅋㅋㅋ 아주아주 잘익은거 드셔보시면 생각이 바뀌실지도(?) 몰라요! 흐흐

아보카도랑 명란젓 최고죠 ㅎㅎ

그쵸! 누가 이런걸 생각했는지~~ 맛 궁합이 아주 좋은거 같아요!

저도 아보카도 명란덮밥? 먹어봤었는데 ㅎㅎ 맛있었어요!

그쵸! 저도 어디선가 처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가끔씩 생각나더라구용 ~

와우~ 아보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네^.^ 영양만점 아보카도 한번 드셔보세용 ㅎㅎㅎㅎ

요즘 젊은 새댁분들은 요리도 쎈스있고 영양있는 간편요리도 잘하네욤^.^
울내들은 비빕밥만 쓱쓱~혀서 묵을줄알징 저렇게 영양듬북~아보카도 사용법도 모르니ㅎㅎ 좋은레시피 배우네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