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먹스팀] 레타스 샤브샤브 강남점

in #kr6 years ago

지난 주말 고등학교때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강남역에 있는 레타스 샤브샤브를 다녀왔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 아라타워

예전에 고등학교때 친구들과 시험끝나면 강남역에 있던 정성본샤브샤브에서 점심을 먹고 노래방을 가는 코스를 항상 즐기곤 했던 추억이 있어서 강남역에 있는 샤브샤브집을 골라 가기로했습니다.
후보로 몇개가 나왔었는데 여길 고른 이유는 1인 1냄비, 야채가 무한리필이기 때문이었죠. 육수도 여러가지 맛이 있답니다.

20180421_131027.jpg
주말이라 가격대가 조금 있긴한데 여기 와본 친구말로는 평일 런치가 꽤 괜찮다고 합니다.
고기무한리필 안되는 1인 24900원 짜리로 시키고 저는 스키야키 육수로 골라봤습니다.

20180421_131943_HDR.jpg
도시락 찬합같은곳에 고기 3판이 나오고 육수가 세팅되었습니다. 저는 스키야키라 날달걀이 함께 나왔습니다.

20180421_132701.jpg
뷔페라 이것저것 음식도 많고 야채 사리 등등 먹을것이 꽤 많습니다.

20180421_132653.jpg
야채는 듬뿍듬뿍 3번정도 갖다먹고 우동사리도 추가해먹었습니다.

스키야키 좋아하는 편이라 저걸로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달고짭니다. 맹물이랑 육수 계속 추가했다는.....

기본 콘부육수 하시면 무난하고 두유미소육수가 은근히 괜찮았습니다. 고소한 된장국 맛이랄까요.
샤브샤브 좋아하시면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 :)

Sort:  

좋은곳 소개 고맙슴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즐거운 먹빵이리군요 보는 저도 먹을거리에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넵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좋네요 일단 야채가 무한이라서 합격입니다.

맞아요~ 원래 고기 무한리필이 3000원밖에 차이가 안나길래 고기무한 시키려다가 야채가 무한이라 소처럼 먹고왔어요 :)

Hi, we have voted on your post because you have posted your article to either food, recipe, recipes, cooking or steemkitchen #tag. Steemkitchen is a brand new initiative where we want to build a community/guild focused purely on the foodie followers and lovers of the steem blockchain. Steemkitchen is in the conceptual phase and we would love to hear your thoughts and ideas.

Please consider joining us at our new discord server https://discord.gg/XE5fYnk

Also please consider joining our curation trail on https://steemauto.com/ to help support each other in this community of food and recipe lovers.

Kind Regards

@steemkitchen

야채도 무한 리필해주고 다른 음식들도 많아서 괜찮네요.^^

네 야채 무한이라 양도 충분했고 아 여긴 안썼는데 후식도 꽤 괜찮았어요! 디저트도 있습니다 뷔페에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 아라타워]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부페식에 개인 냄비, 야채 무제한은
정말 가보고 싶은 조건들이네요.
스키야키 육수는 또 어떤 맛일지, 그리고
날달걀까지 주는 그 디테일도 좋은데
짜다니. 조금 아쉽습니다.

달고 짠 간장맛이라고 할까요 ㅎ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개인 냄비라 물 계속 부어서 먹었어요 :)

여기 진짜 너뮤 좋아요 ㅎㅎ
샤브샤브 넘 조아해여 ㅎㅎㅎㅎ
우연히 들렀는데 글들 보니 자주뵙고 싶어지네요☺️
보팅+팔로우 하구 돌아가요 ㅎㅎㅎ

음식도 매장도 깔끔하고 꽤 괜찮았던것같아요 :)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