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매번 페북,인스타그램만 하다가 지인을 통해서 steemit을 알게되고 시작했습니다😀
아직 어색해서 적응을 좀 해야겠지만ㅎㅎ
앞으로 자주 활동할게요!!
18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Sort:  

휴 가입인사글이라니
이건 눌러야해!!!
풀봇드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D 열심히 해봐야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D

[처음 온 스티미언을 위한] 뉴비 지원프로그램 소개 및 첫포스팅 태그달기 (내용추가1. 171229)
@junhan57님이 작성하신 태그, 지원프로그램 및, 작가들 추천 글입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에요 :)

감사합니다 :D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환영해요~~ 재미있는 스팀잇 되시길 바랄께요!! 팔로우 하고 갑니당~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D 반갑습니다!

금방 적응하실 겁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근데 🙆 이 임티 어디서 나신 거에요? 졸귀..

아아 임티는 원래 그냥 폰이 기본으로 있더라구요~ 제가 요즘 자주 쓰는 임티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헐 혹시나해서 폰 임티 찾아보니 갤럭시 기본 임티네요..ㄷㄷㄷㄷ
고맙습니다! :0)

반갑습니다 !!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열심히 활동해서 우리 모두 돌고래의 꿈을 이뤄보아요...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해볼게요!

가입 환영합니다.
저도 오래되지 않았지만, 일단 간단한 것들은 금방 적응하실 거예요^^
그럼 즐거운 금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D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535.47
ETH 2656.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