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페라 케익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r • 4 years ago 비주얼도 아주 멋지고 초코와 커피 조합은 ㅎㅎ 한스푼 커피와 함께 하면 기분이 정말 업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