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고향의 맛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samae 입니다.

중국 출장 나온지도 벌써 1주일이 다 되어 가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중국 출장 나온만큼 중국에 대한 포스팅을 하긴 해야 하는데.

회사호텔회사호텔.. 사장님 나빠요..

없어요..뭘 느낄만한게.. 그래서.. 그냥 일상적인 생활

포스팅을 할게요~ 그럼 ~

오늘 아침 출근길에 찍은 스모그 사진이에요.
중국 공기 안 좋은 것은 다들 아시죠.? 와!! 정말 너무 뿌애셔..
숨 쉬는게 폐한테 미안할 지경 입니다..
미안해 내 폐야..
20171027_074117.jpg

퇴근 길에 맥도날드도 들렸습니다.
머 아시겠지만 뭐 맥도날드의 장점은 어느나라나 기본적인 맛을
내 준다는것 인데요..ㅎㅎ 맥도날드에서 고향의 맛을 느낍니다 ^^
같이 간 직장동료하고,,
이것저것 시키고 대략 16,000원 정도 나왔네요..ㅎ
20171027_190028.jpg

호텔로 돌아와서 햄버거를,, 순삭 시킵니다. 맛있네요. 역시 고향의 맛 ^^
20171027_192034.jpg

20171027_192015.jpg

고향의맛을 흠뻑 느낀 후 헬스장에서 런닝 좀 뛰다가 샤워하고
와서 현재 포스팅이라기보다,, 뻘글을 작성 중입니다..ㅎㅎ
토요일은 출근해야 하고,,사장님 나빠요!!
일요일에는 샤오미 매장에 들려서 이것저것 쇼핑을 해볼 예정 입니다.
그럼 다음 뻘글을 기달려 주세요. ^^
이만 @ssamae 였습니다.

Sort:  

중국 출장~음식이 입맛에 맞으셔서 다행입니다^^하지만 먼지가 정말 많군요..사진으로 봐도 뿌옇게 보이네용..폐한테 미안할 정도라니ㅠㅠ 건강한 음식 많이 드셔서 건강하게 중국출장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지안님 ^^

중국에 가보지못해서 스모그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했는데....헐 심하네요...다음에 샤오미매장 탐방글도 기대합니다.

다음달에 중국을 반나절 경유하고 네팔을 가는데.. 중국 반나절있는데도 규정이 바껴서 비자가 필요하다더라고요.. 비자도 비싼데... 공기도 안좋고..흠.. 샤오미 탐방기도 기대할께요 ㅎㅎ

하루하루 규정이 바뀌고 있어서 여간 번거로운게 아닙니다 ..ㅋㅋㅋ

먹스팀으로 착각할 만큼
사진에서 식욕이 나옵니다.

중국이 지속적으로 환경문제에 대해
이런저런 조치를 취한다고는 하지만....

그전에 폐가 먼저 지칠 것 같기도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그래도 버스도 전부 전기차고,, 오토바이도 전기 오토바이인것을 보니 뭔가를
노력하는 것 같기는 합니다.ㅎㅎ

어이쿠 ㅎㅎ
중국에 계셨군요^^
혹시 어디에 가셨나요ㅎㅎ
심천인가요? 전자상가 쪽으로 유명한곳에 계시다면
채굴기관련해서 얻고 싶은 정보가 있는데 ㅎㅎ

아이쿠..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채굴기도 잘모르고,,
저는 천진이라는곳에 있습니다. ^^

정말 하늘 색이.. 가을의 기분이 안나기도 합니다.

그래도 간헐적으로 맑은 하늘을 보여주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해요. ^^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향의 맛이라 해서 한식집에 가셨나.. 했는데 ㅋㅋ 맥도날드였군요 ㅋㅋ 햄버거에서도 향수를 느끼는.. 중국출장 인가봅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 갈께요!

고마워요!!!!!
맥도날드는 충분히 고향의맛으로 인정 받을 만 하지 않나요?ㅋㅋㅋㅋ

오호?! 샤오미 매장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곧 포스팅 할게요.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중국에 아주가끔 관광차 놀러가는데
중국가서젤 좋은건 밀크티를 저렴하게먹을수있다는것을 꼽아요!!
우리나라 공차나 이런덴 비싸잖아요
근데 중국은 물처럼 마실수있어서 좋아요 토핑도 잔뜩 넣어서 든든!

Congratulations @ssam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