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감사합니다 여러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samae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너무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스팀의 뉴비가 잘 정착 할 수 있게 모두 관심과 애정으로 보살펴 주셔서

벌써 영향력이 45네요~ 처음 시작할때가 20이였나요? 팔로워는 60명을 넘었구요.

제 보잘 것 없는 글에 보상은 3달러가 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미약하지만 풀파워일때 풀보팅을 하면 0.01달러가 올라가더라구요!!

저도 뭔가 포스팅을 판단 할 수 있는 짬밥이 된 느낌 입니다.ㅎㅎ

다른분들이 보시면 아직 한참 멀었다고 보실 순 있지만,

저 나름대로 발전 했다고 느낄 수 있어 스팀잇을 하는데 동기부여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 팔로워 100명까지 열심히 달리고 또 달려 보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

팔로우 & 댓글 &  보팅 언제나 감사 합니다. ^^
Sort:  

힘내시고
100 팔로워를 향해 고고씽 입니다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ㅎ 감사합니다 알이즈웰
두비두비두비두밤바~

응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

하핫 사랑스러운 포스팅이네요

후훗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저도 어려운거같아요 ㅎㅎ 뉴비 벗어날수는 있겠죠 흑

저도 힘낼게요.
같이 화이팅 합니다!!

아자아자!!!!
으라차차차차차~~~~~~~~

ㅋㅋ 힘 납니다. 으라챠챠

제가 없는 사이에 열심히 하시는 뉴비님이 또 늘었군요ㅎㅎ 저도 처음에 정말 힘들었는데, 열심히 하니까 어느정도 금방 크더라구요. 제 기억상에는 1달만에 명성도 52정도 찍었던 것 같은데, @ssamae님도 화이팅이에요!!

넵 감사드립니다.
일단 명성 50까지 고고^^

앞으로도 꾸준하게 스팀잇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ㅎㅎ

넵 격려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