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입 sragin 입니다.
거제도 사는 두 아이 아빠이구요, 인생 뭐 있나? 즐겁게 살자! 를 좌우명으로 열심히 살고있습니다.

가상화폐는 뉴스에 나오는 얘기인 줄만 알던 제가 여기까지 오다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공대를 나와서 애들 장난감이니 뭐니 셀프로 수리하고, 간단한 공사도 하곤 합니다. 앞으로 제가 수리하는 것들을 정보공유 차원에서 하나하나 올려볼 계획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사진은 얼마전 백일을 맞은 제 둘째입니다ㅎ
image

Sort:  

반갑습니다.
@mattchoi 입니다.
하핫 회사에서만 보다 이렇게 보니 새롭네용~
kr-join 테그도 넣으세요~

고마워. 얼릉 추가했어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당ㅎㅎㅎ

반가워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친하게 지내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같이 으쌰으쌰 해봐요!! 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거제도에서 살다가 왔습니다 ㅎㅎ
거제도 분들이 신기하게 많이 오시네요~!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도움이 되실거예요~

아 꼭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Welcome to Steem @sragin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66.90
ETH 3251.6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