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13_150846.jpg

어제 오늘 코인이 오랜만에 활기를 찾았네요

그동안 고생들 하셨는데 좋은 징조입니다 ㅎㅎ

저도 업비트에 50만원정도 단기 트레이딩을 해보려고

넣어봤는데 막상 2%으로 먹고 4%물려있고

다른 코인이 갑자기 급등하고 쉽지 않네요

단타도 재능인지 노력으로 되는건지

여러분은 어떠세요 트레이딩 잘 되시나요?

장기투자하고 열심히 하면 보상을 주는

스팀잇에 매진을 하는게 맞을거 같기도 하네요

생각하다보니 이런 말이 떠오르네요

<통제 할수있는것과통제할수없는것>

우리삶에 던져진 주요과제는 단순합니다
실제로 통제할수없는것과 통제할수있는
것을 명확히 정의하고 그들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좋은것과 해로운것를 어떻게
알아낼수 있을까요 그것은 통제할수
없는 외부요인에 의해서가 아니라
통제 할수있는 내마음안에서 알아낼수
있습니다

-에픽테토스

Sort:  

지목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조만간 하겠습니다 보팅파워 충전으로 휴식기입니다
하하 즐건 주말되세요

통제 할수있는것과통제할수없는것.
명심하시어
마음 조절 잘 하셔서 성투하세요.

넵!! 탐욕조절하면서 할게요 ㅎㅎ
즐건 주말보내세요

ㅎㅎ코인판 꽤 오래 지켜봤다고 생각하는데
상승장은 항상 가슴떨립니다ㅎㅎ

@xinnong님 저도 너무 좋네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스팀잇 채굴!!

스팀잇채굴 20년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코인을 안해서 모르지만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ㅎㅎ
기분탓 인지 제 피드에도 활기가 넘치네요!

코인 상승세 시작이면 좋겠네요

오늘 여기저기 상승세에 기분들이 좋으시네요.

저는 거래는 잘 못해서, 남편이 하는 것만 보고 있습니다.
잘하고 있으려니 하고 믿으면서요.ㅋㅋ

남편분이 트레이딩하시는군요 ㅎ

단타는 저랑 인연이 아닌거같아서 장기로만 해요~

저랑 같네요 단타힘들어요 ㅎㅎ
하더라도 소액으로 50만원이하로만 해요
무리하면 곤란해져서요 ㅎㅎ

주식으로 단타도 해보고, 선물옵션이나 ELW 같은 것까지 해봤는데 코인단타는 정말정말 어려운 영역 같아요.
상승장일 땐 무엇을 사더라도 상승하는데, 하락장을 버틸 수가 없겠더라구요..
장기투자, 그 중에서도 스팀은 마음 편히 투자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_+

코인 하락장 무섭죠 디지털노트 매입했지만
-95%까지 가더군요~~ 맞아요 스팀은 미래가 밝아요
10년이상하려구요 복리효과 엄청납니다 ㅎㅎㅎ
즐건 주말 되세요

1,700원 일때 스팀에 60만 원 투자했는데 2배 이상 뛰어서 너무 기쁘네요

스팀을 믿고 간 게 한 수인 것 같습니다

와 대박이네요 @joeypark님 투자 감각이 뛰어나요

외출하고 왔더니 생각보다 아직도 많이 오르고 있네요.ㅎㅎ 신기 신기~
근데 아직 멀었습니다.ㅎㅎ 전 한참 위에 물려있어서 그거 풀릴때까지 아무것도 못하거든요.ㅋㅋ 그래서 그냥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울곰님 이제 상승시작입니다 ㅎㅎ 하락장이 있으면
분명히 상승장도 있지요
화이팅입니다!!!

화이팅!!!!>ㅁ< 여유 자금 좀 있었으면 미리 투자해서 재미 좀 봤을텐데 그림의 떡이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237.65
ETH 235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