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습관

in #kr6 years ago

20180214_154254.jpg

20180214_154308.jpg

좋은 습관들이기가 사실 쉽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의지력과 시간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유튜브를 본적이 있는데 팔꿉혀펴기를
꾸준히 늘려가면서 1년가까이 하니 결국엔
메뚜기처럼 솟아올라 박수까지 칠수 있는 경지에
오르는 걸 봤습니다~

그걸 보고 저도 10개씩하다가 3주정도 70개까지
늘렸지만 어느순간 바쁘고 귀찮고 하다보니
안하게 되더군요

이책은 의지력이 뛰어나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좋은 습관이 가능하다고 설명합니다

욕심부리지말고 작은 습관부터 일정시간을
투입하라는 겁니다

예를들면

●하루에 팔꿉혀펴기100번
=>하루 5번
●매일 3장 글쓰기
=>매일5줄쓰기
●항상 긍정적으로 살기
=>하루에 두번 긍정적 생각
●혁신적 기업가 정신으로 살기
=>하루에 아이디어 하나 생각

이렇게 작은 습관도 충분히 쌓이면 인생이
놀라울 정도로 바뀔 수있는데 무조건 많이하려보니
오히려 하나도 안하게 된다고 저자는 설명합니다

저자는 너무 작아 효과가 없는 목표는 없다
큰 목표가 아닌 초과 달성에 에너지를 쏟으라고
주장합니다

이렇게 작은 습관을 꾸준히 들임으로써
당신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 스스로를
믿으며 목적의식을 갖고 살게 된다고 합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도 좋은 작은 습관 하나씩 만들어
보는거 어떨가요?^^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행동이 바로 우리가
누구인지 말해준다 그러므로 중요한 것은
행위가 아니라 습관이다"-아리스토텔레스-

Sort:  

저도 운동하는 습관 좀 들여야하는데.;;
자꾸만 운동하고는 멀어지기만 하네요.ㅠㅠ

네 맞아요 운동 꾸준히하기 힘드네요~~
팔꿈혀펴기 5회씩 일단 하려구요~~^^

저는 작은 습관이 침대에 눕기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시급히 고쳐야할 것 같네요 ㅜㅜ

저도 침대를 너무 좋아해서 ^^

꾸준함은반드시승리하죠^^

맞습니다 그게 쉽지가 않아요!~

네 팔굽혀펴기, 기마자세로 앉았다 일어서기 반복 등은 쉽게 할수 있더라구요 저는 거의 매일 합니다. 야외에서의 벤치프레스나 기구운동은 하루걸러 하고 있습니다.^^

의지가 대단하십니다 한두번은 쉽지만 오랜시간한다는건
쉽지 않습니다 ^^

ㅋㅋ 전 매일 1스팀 목표중입니다 ㅋㅋ

멋진 목표입니다~시간이 지날수록 스팀파워도 같이 쌓이니까 1년후엔 써니님 고래일듯~~~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pringlini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pringlini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짱짱맨님 이모티콘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