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

in #kr7 years ago

20180317_165249.jpg

호감은 외모만을 얘기하는것이 아닙니다
표정, 눈빛, 말투, 태도에 호감이
묻어있습니다

sunset-3204524_1920.jpg

이 책은 호감을 극대화시킬수 있도록 쉽고
간단한 사교적인노하우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상황에서도경쟁력을 높여 실적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한달이상 활동해보고 느낀점은
비슷한 컨텐츠와 비슷한 능력의 두 분을
봤을때 호감형인 분이 더욱 관심 사랑을
받았던거 같습니다
luck-1046042_1920.jpg

스팀잇은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인간미 호감도가 영향을 주는 듯 합니다
글들을 읽어보면 타블로그에서는 인기가
있었지만 여기서는 이상하게 고전중이라는
글도 종종 읽었습니다

이 책의 호감에 대해 읽어보시고
필요한 부분은 터득하시길 바랄게요
network-1020332_1920.jpg

<호감높이는 전략>

●미소를 보여라

●공감을 이끌어내라

●아이콘택트

●인생에 대한 열정을 보여라

●진실된 칭찬을 해라

●감사인사하기

<피해야할 반호감>

●과도한 리액션

●오버된칭찬

●나이따지기

●유명인과의 친분내세우기

●이해안되는 어려운말쓰기

●아는척하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잘 보았습니다~~저도 호감 받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ㅅ^ ㅎㅎ

울곰님은 이미 호감형입니다~~

ㅎㅎㅎ 피해야 할 것만 주의해도 반은 성공일 것 같아용

맞아요 !!호감가는 사람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요 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짱짱맨님 호감형입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굿 럭 !

맞팔했어여 감사합니다 ㅎ

^^ 사실 참 어려운게 아닌데 어렵네요.
그 어려운걸 해내야 호감가는 사람이 되는군요~
좋은 글 잘 봤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D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반호감 ㅋㅋㅋ 아는척하기, 나이따지기 너무 공감합니다 ㅋㅋㅋ
인생에 대한 열정보이기는 좀 고난이도 인듯하네요
스팀잇은 새로운 접근이 필요한거 같아요 ㅎㅎ

전 크로스님한테서 스팀잇에대한 열정을 봤습니다!!
호감형 당첨!!^^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저도 인간미 넘치는 스팀잇 생활 하고 싶네요! 그게 소셜 네트워크의 힘 아닙니까!ㅋㅋ)

보팅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의 장점같습니다 인간미 넘치는곳 정있는곳!!

터득해야할 게 많네요 : )

저도 고칠부분이 많아서 자주 읽어보고
실천해야겠네요~~ㅎ

벨로님~~ 저 3주전에 7일간 사진도전 이미 했어요

흑......ㅠ 이럴수가....

이 방법대로 글을 써볼까요!? 그나저나 글로 아이콘택트는 어떻게하지..

마음의 눈으로 아이콘택트를 해야할거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78.28
ETH 2600.0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