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이 권력이자 힘이오, 꾼들도 많은,, This is STEEMIT.

in #kr6 years ago (edited)

22만원 실화입니까. 순대 만들러간 사이 폭풍이 휘몰아친 것 같은데 그 후에 올라오는 글도 하나같이 어뷰징 관련 글이네요. 무슨 일인지 못 따라가고 있는데 굳이 따라가야하나 싶기도 하고... 벌써 지침. 큐레이터 관련 글, 대부분 공감하나 저라면 일부 큐레이터들만큼 에너지&시간 투자 절대 못했을 듯 합니다. 틀딱충 소리(-_-) 들어 본 1인이...

Sort:  

따라가보아야... 스프링님께서 천만원 이상 투자하지 않았다면은 그냥 모르며 사는게 맘편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글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이글.........

헐... 받은 댓글로 보고.. 이글이글은 뭐지?? 했는데...
이글이글이라니...
저글이군요...라고 했으면..
저글링을 할 뻔 하셨군요...ㅋㅋㅋㅋ

이글이글이군요....
다른분 타고...타고...왔더니..정착....햇는데...
저글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08.97
ETH 3280.6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