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맞다 김희선!!!
이름이 생각 안 났어요 ㅋㅋㅋ

여자 배우에는 크게 관심이 없던 순수한 어린이였죠..ㅋㅋㅋㅋㅋ
아아 명세빈이 한 때 이상형이었는데!!

순수한 어린이었다니..... 순수한이 잘못된 건지 어린이가 잘못된건지 ㅋㅋㅋ 인정할 수 없습니다!!

명세빈 보면 몰라요?ㅋㅋㅋㅋㅋ
청순 가련을 사랑한 순수한 어린이 ㅋㅋㅋㅋ

원래 자기랑 반대되는 사람한테 끌린다던데...

ㅋㅋㅋㅋㅋ 아니 왜 그러십니까 ㅋㅋㅋ
청순 정말 좋아합니다
올라도 화장 안 하고 다녀도 이쁜데 ㅋㅋㅋㅋ
딱 청순 그 자체이지요 ㅋㅋ

오.. 애인자랑 시작하는 건가요? 질 수 없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 어디 계신가요 남미의 그분 ㅋ

남미에 두고 왔다니까요!!ㅋㅋㅋㅋㅋ

명세빈을 좋아하셨군요 ㅎㅎ

네 명세빈+_+!!
그 이후에 명세빈이랑 비슷하게 생기셨던 여배우분도 좋았는데...이름을 까먹었어요 ㅋ

저도 명세빈 스타일 좋아요 ㅎㅎㅎ

아주 뛰어나게 예쁘진 않지만 청순하고 호감형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