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story] 우리들의 이야기는 사소하지 않다

in #kr7 years ago

누군가는 이웃과 콜라보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오랜만에 진지한 댓글 달려고 했는데 이러시긴가요. 피드를 돌지 못한 상황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더군요. 단지 제가 중도를 지키거나 평화주의자라서가 아니라, 제가 의미있게 할 수 있는 이야기는 일련의 사건과 관련한 것이 아니라 그저 제 삶의, 저의 이야기이기 때문이라서요...

사소하지 않다고 해주어서 고마워요 :)

Sort:  

아니 스프링필드님, 방금 스프링필드님 일기에 댓글 달고 왔는데! 오늘 밤은 우리 통한 거 맞죠?ㅋㅋ
저도 요즘 아이 재우고 잠이 안들기가 어려워서 일어난 많은 일들을 뒤늦게 알고 말았지요. 입장은 있지만, 때로는 말 하나 더하지 않는 게 더 낫을 때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프링필드님의 일기를 보고 저의 생각이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767.97
ETH 2352.24
USDT 1.00
SBD 2.51